시스템 업데이트 및 광고제거버전 추가 예정

안녕하세요

금일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어 공지 드립니다.


 14년도부터 개발되어온 환경에 통관알리미 시스템이 같이 들어가있다보니 새로운 기술 적용의 어려움과 성능 저하가 심해져 물리적인 시스템 분리작업과 각종 라이브러리를 최신버전으로 올리는 작업이 진행 되었습니다.

화면 디자인 적인 변화는 없으나 보안과 안정성 부분이 중점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제가 약 2주간 신 버전을 사용하며 테스트 하였으나 놓친 부분에서 문제가 있을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고 혹시나 사용중 문제가 있으신분들 께서는 문의하기 게시판이나 문의 메일로 말씀 부탁 드립니다.


시스템이 분리되며 로그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해놨으나 풀리는 경우가 있을수 있습니다.

보통 가입하진지 오래된 경우 자체 회원가입인지, 소셜 로그인을 통해서 하셨는지 기억이 안나실수 있다고 생각되어

로그인이나 비밀번호 찾기시 자체 가입 회원이 아니면 어떤 수단을 통해 가입했는지 나오도록 추가하였습니다.

카카오로그인을 통해 가입하였으나 아이디 비번을 입력하여 로그인 시도시  " 해당계정은 카카오로그인을통해 가입하셨습니다." 와 같은 안내 문구가 출력됩니다. 


다음은 추가로  광고제거버전을 개발중입니다. 

광고제거 버전은 별도 앱 방식은 아니고 앱 내부에서 이용권 결제 방식으로 개발중이며 현재 개발은 거의 끝난 상태로 계약 심사중입니다.

계약이 완료되는 시점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광고제거시 상단 기본 광고는 모든 페이지에서 제거되며, 진행중인 프로모션과 알리 쿠팡등 인기상품도 보기 설정이 가능합니다.

그동안 내부적으로 테스트를 진행하는데  링크 제어를 안해놓은 화면이 있어서 결제를 하신분들이 몇분 계신데 원래 상태로 돌려 드렸습니다.

테스트 결제가 붙어있는 상황이라 실 결제는 이뤄지지 않습니다. 

광고제거버전은 추후 심사 완료후 다시 공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설명 사진 설명관리자
2021-10-29 01:43
공지사항
서버 이전, 디스크 작업 완료 사진 설명관리자 2021-11-04
금일 장애 공지 사진 설명관리자 2021-10-30
시스템 업데이트 및 광고제거버전 추가 예정 사진 설명관리자 2021-10-29
9월 업데이트 사진 설명관리자 2021-09-18
8월14일 ~ 16일 택배없는날(쉬는날) 사진 설명관리자 2021-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