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9 추가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금일 추가로 업데이트 된 내역입니다.


1. 통관 알림 메일 수신관련 설정 추가


현재 통관알림 신청시 이메일 주소가 기본으로 입력되게 되어 있어서 수신을 원치 않는 경우 매번 신청할때마다 지워야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이메일 알림은 옵션 사항이기 때문에 자동입력 사용여부 설정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상단 왼쪽 사이드 메뉴 오픈 -> 내정보 ->  이메일 자동입력 사용 / 미사용 선택 후 수정하기


미사용을 선택하여 저장하는경우 알림 신청시 이메일이 자동으로 입력되어 있지 않고 그대로 신청하는 경우 푸시 알림만 발송됩니다.



2. 배송조회시 택배사 자동선택 (EMS, 우체국 택배)


통관완료후 배송조회 버튼 클릭시 네이버로 넘어가게 되어 있는데 기본적으로는 택배사가 선택되어 있지 않습니다.

운송장 번호만으로 정확한 택배사 구분이 불가능하나 상대적으로 명확하게 구분가는 운송장은 자동으로 택배사가 선택되어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EMS 운송장(EMS)과 운송장 번호가 60으로 시작하며 13자리인 경우(우체국택배) 택배사가 선택됩니다.


(우체국택배이나 60으로 시작하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 다른 택배사와 겹치는 경우가 있어서 제외 하였습니다.)


내역 조회를 위해서 조회 버튼은 한번 누르셔야 됩니다.



3. N000으로 시작하는 운송장 알림 신청시 주의 문구가 수정되었습니다.


N0000으로 시작하는 운송장은 일반우편이나 해외 배송과 통관 조회가 가능한 운송장입니다.

일반우편이라 국내에서는 배송추적이 불가능하고 우체통에 넣고 가는 방식입니다.

통관조회까지 가능하나 통관조회가 불가능할수 있다는 문구로 설정되어 있어서 위 내용과 관련된 알림으로 내용을 수정하였습니다.



4. 강제 완료 업데이트 기능 추가



마이페이지에서 신청된 운송장 목록중 내역이 없으나 실제 물건을 받으셔서 완료 상태로 바꾸고 싶으신 경우 체크박스 선택후 하단 완료처리 버튼을 누르시면 강제로 배송완료 상태로 변경 됩니다.


사진 설명 사진 설명관리자
2020-11-19 18:44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