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1일 업데이트 내역

안녕하세요

금일 업데이트 된 내역입니다.


1. 우진화물 배송조회시 배송장소 정보 추가


기존 배송 내역 조회시 배송완료 여부만 표기하던 부분을 배송장소 정보가 있는 경우 같이 표기하도록 추가 하였습니다.



위와 같이 우편함, 문 앞 등 장소 정보가 있는 경우 같이 표시 됩니다.



2.  알리 일반우편 운송장(N0000) 통계 분리 작업


최근 N0000으로 시작하는 알리 일반우편 운송장  통관 문의가 많습니다.


데이터를 분석해 봤을때

5일 배송 > 일반 택배 > 우편 으로 우선순위가 나뉘는것 같습니다.


5일 배송상품과 일반 배송 상품은 운송장이나 내역으로 구분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완료일 그룹으로 예상하면 

금일 기준 5일 배송 - 1~2일 / 일반 배송 - 4~5일 / 우편 - 9일 정도 소요 되는것으로 보입니다.


우편의 경우 운송장으로 구분이 가능하고 처리기간 차이가 심하기 때문에

최근 추가한 전체 대비 처리율에서는 별도 측정하도록 적용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금일 통계쪽에서도 별도로 구분할 수 있도록 적용 되었습니다.



위와 같이 알리익스프레스의 N00으로 시작하는 운송장은 완료 내역 통계에서 별도 색상으로 표기 됩니다.


추후 실제 통관예상일 계산에서도 일반우편은 별도로 예상일을 계산하도록 수정할 예정입니다.



3.  통관알리미 웹에서 질문시 등록된 운송장 선택 기능 추가


질문답변 게시판에 질문 등록시 알림신청한 운송장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 하였습니다.





운송장을 선택 후 작성하시면 작성 글 상단에 아래와 같이 통관 내역 링크가 자동으로 생성 됩니다.





4. 속도 개선


지속적인 데이터 증가 및 여러 기능 추가로 인해 전체적인 속도가 느려지고 있습니다. 

관련해서 화면 조회시 병목이 생기는 구간의 응답속도 개선 작업 및 서버를  추가 증설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설명 사진 설명관리자
2023-04-21 00:06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