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5/2에 반입이상보고 확인이 떴다가, 5/8 부터는 진행 정보 조회가 안되는데요
지에이치스피드에 전화하니 창고에 물건이 없다하고
알리 판매자한테 연락했더니 한국세관에 물어보라고 하더라고요
한국 세관에 전화해서 어떤문제였는지 확인 한 뒤에, 알리에 분쟁제기 해서 환불요청하는게 맞을까요?
안녕하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추가로 다른물건인데 운송장번호가 같은게 추가 생성될 수 있나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운송장 번호를 재 조회했더니 평택항으로 악세사리 통관대기중인게 있는데 이게 제꺼인지 다른사람껀지 구분이 안되서요 운송장번호 : 571376187794 주문항목 : 차량 사이드미러
물건이 추후 들어오면 다시 처리되는 경우도 있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내역으로 확인이 어려운 부분이라 에이씨티앤코아쪽에 확인해 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올려주신 캡쳐 이후에 통관업체도 바뀐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