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과정이 좀 복잡합니다
게임기 수리할려고 부품을 알리에서 구매후
제가 받아서 수리하시는분께 다시 보내면
비용이나 시간이나 복잡해서
그냥 편하게
알리 아이디는 제 아이디로
통관번호는 제 통관번호로
결제는 제 카드로 구매금액은 3만원
배송지를
이름 연락처 주소를 수리하시는분 정보로 입력했습니다.
그런데 통관번호 누락및 부정확으로 지연됫다고
알리에서 알림으로 뜨더라구요.
직구를 처음하다보니
통관번호와 배송지를 똑같이 해야한다는걸 처음 알았습니다.
결국은 제 잘못이죠
아직 연락은 안왔는데
이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일단 특송업체가 한진으로 떠서
한진 고객센터에 문의메일을 보내긴 했는데
검색해보니 수하인 정정 사유서 같은걸 써야한다는거 같은데
수하인과의 관계를 고객/사장 이렇게 해야하나요?
답변 감사합니다 받는주소만 실제 받으시는분 주소로 하되 성함 연락처만 제걸로 변경해서 다시 수정요청하면 될거 같다고 하셨지만. 아무래도 걸린일이니 꺼림칙하여 그냥 아예 배송지를 주소 연락처 성함 제 개인정보로 변경가능한지 가능하면 어떤과정을 거치는지 궁금합니다
개인정보 오류는 주소와는 연관이 없습니다. 통관업체쪽에서 주소까지 바꿔줄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1. 고유부호를 받는분으로 / 2. 고유부호를 놔두고 받는분 성함 전화번호를 작성자로 인데 2번으로 하게되면 수하인 정정으로 진행될 것 같습니다. 자세한건 통관업체쪽에 확인해 보셔야 정확히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