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 12-09 ~ 12-15

3일간 그만보기

안녕하세요 이런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4

최** 2023-12-26 00:10



일단 과정이 좀 복잡합니다



게임기 수리할려고 부품을 알리에서 구매후

제가 받아서 수리하시는분께 다시 보내면


비용이나 시간이나 복잡해서


그냥 편하게


알리 아이디는 제 아이디로

통관번호는 제 통관번호로


결제는 제 카드로 구매금액은 3만원


배송지를

이름 연락처 주소를 수리하시는분 정보로 입력했습니다.


그런데 통관번호 누락및 부정확으로 지연됫다고

알리에서 알림으로 뜨더라구요.


직구를 처음하다보니


통관번호와 배송지를 똑같이 해야한다는걸 처음 알았습니다.

결국은 제 잘못이죠


아직 연락은 안왔는데


이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일단 특송업체가 한진으로 떠서

한진 고객센터에 문의메일을 보내긴 했는데


검색해보니 수하인 정정 사유서 같은걸 써야한다는거 같은데


수하인과의 관계를 고객/사장 이렇게 해야하나요?




   댓글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전*********
주소는 상관없고 받는분/전화번호만 고유부호의 주인과 일치 시키면 됩니다.
간단하게 사유서 제출하면 됩니다.
이때 목록통관에서 배제되고, 일반수입신고 진행될 예정일 겁니다.
사진 설명
사진 설명 통관알리미
안녕하세요
문의주신 내용을 봤을때 고유부호를 작성자분으로 하고 받는분을 실제 받으시는분으로 하셔서 문제가 된 것 같습니다.
고유부호를 받는분 고유부호로 수정하시거나, 성함 전화번호 고유부호를 작성자분으로 수정하고 주소만 받으시는분 주소로 해야될 것 같습니다.
관련해서 한진쪽에 수정요청 하셔야 통관될 것 같고 관계등은 수정요청하실때 같이 문의해 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신고(0) 차단
최**
답변 감사합니다

받는주소만 실제 받으시는분 주소로 하되

성함 연락처만 제걸로 변경해서 다시 수정요청하면 될거 같다고 하셨지만.

아무래도 걸린일이니 꺼림칙하여 그냥 아예 

배송지를 

주소 연락처 성함 제 개인정보로 변경가능한지 가능하면 어떤과정을 거치는지 궁금합니다
사진 설명
사진 설명 통관알리미
개인정보 오류는 주소와는 연관이 없습니다.
통관업체쪽에서 주소까지 바꿔줄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1. 고유부호를 받는분으로 / 2. 고유부호를 놔두고 받는분 성함 전화번호를 작성자로 인데 2번으로 하게되면  수하인 정정으로 진행될 것 같습니다. 자세한건 통관업체쪽에 확인해 보셔야 정확히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수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