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 업데이트 내역

안녕하세요

금일 업데이트 내역입니다.


1. 취소알림 케이스 추가

- 지난 업데이트때 취소 알림 발송 단계를 추가하고 모니터링중입니다. 통관이 취소되었으나 완료로 나오는 예외 케이스가 있어서 대상으로 잡히도록 추가 하였습니다.

조금전 업데이트 되었기 때문에 며칠 전 취소된 내역이 아침에 알림 발송될 수 있습니다.


2. 통관소요시간 통계 화면 성능개선

- 통계 화면의 경우 데이터가 많고 계산이 들어가다보니 속도가 많이 느려졌습니다. 금일 앱과 웹쪽 성능개선을 진행 하였습니다.

특히 웹이 간헐적으로 로딩에 약 5초이상 걸리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었는데, 1초내 조회 가능하도록 수정 하였습니다.


3. EMS  상세내역 - "최근 국내도착 소요시간 자세히 보기" 버튼 클릭시  예전 통계화면 이동 문제 수정

- EMS의 경우 통계 기준을 발송국 + 운송장 종류(LP, EV, CP 등) 으로 세분화 하였는데, 자세히 보기 클릭시 개편 이전 발송국 기준 통계 데이터로 이동하는 문제가 있어 수정되었습니다.


4. 통관알리미 웹 동일 입항일 항목 추가

- 통관상세 내역에 동일 입항일 항목이 추가 되었습니다.

앱과 마찬가지로 등록하신 운송장 중 적출국과 입항일이 같은 물건이 있는 경우 합산과세 가능성이 있다고 표기 됩니다.


이와 관련해서 문의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셔서 안내 문구 추가 하였습니다.

운송장으로는 받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 수 없기 때문에, 등록하신 운송장의 입항일과 적출국 일치 여부를 확인해서 보여주는 부가 정보 목적의 기능입니다.


실제로 여기 표시되더라도  합산이 될수도 있고 안될수도 있습니다. 받는사람이 다르면 무시하셔도 됩니다.





최근 앱 업데이트와 서비스 업데이트를 같이 하다보니 오류가 발생하는 상황이 늘었습니다.

당분간 시스템이 안정화될때까지 버그수정과 성능개선 위주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혹시나 사용상 문제나 불편한점이 있으신 분들은 게시판이나 문의 메일을 통해 말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설명 사진 설명관리자
2022-05-04 02:52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