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 11-22 ~ 12-03

3일간 그만보기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3

a** 2022-06-22 19:10

557284152094

같은 건으로 3번이나 문의하네요ㅜㅜ.. 아무리 전화해도 통관 업체에는 전화를 안받아서, 배대지에 문의를 남겼더니 답을 받았습니다. 개인통관고유번호에 오류가 있다더군요. 그런데 아무리 몇번을 확인해봐도 저는 개인통관고유번호와 주소, 이름이나 전화번호까지 모두 맞게 적었거든요. 아무래도 배대지 측에서 실수해서 보낸 것 같습니다.. 이렇게 되면 걱정이 하나 생기는데, 개인통관고유번호 오류가 생기면 보통 세관에서 며칠 보관하다가 폐기하지 않나요..? 개인통관고유번호에 문제가 있는 소포 보관하는 기간이 어느정도 될까요ㅜㅜ... 배대지가 워낙 믿음직스럽지 못하고 출고과정 등에서도 여러 문제를 일으킨 곳인데가다 답변도 늦는터라, 심히 걱정됩니다..

   댓글
사진 설명
사진 설명 통관알리미
안녕하세요
고유부호발급후 전화번호가 변경된건 아니신가요? 고유부호 발급시점에 등록된 전화번호가 일치해야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레드프로그의 경우 관세청에 등록된건 휴대전화번호고 네이버상에는 7777이라고 되어있어서 연결이 될지 의심스러운 상황이라 관세청이나 유니패스쪽에 사정을 말씀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a**
전화번호가 바뀌진 않았어요! 정보는 모두 그대로입니다. 유니패스에 연락을 해보면 될까요..?
사진 설명
사진 설명 통관알리미
관세청에 전화 해보시거나 유니패스쪽 게시판에 문의 남겨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유니패스 게시판은 답변이 빠른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