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허브넷로지스틱스 정보

사진 설명

2.86 일 (68.75시간)

사진 설명

0.74 일 (17.75시간)

기준일 2024-04-14 ~ 2024-04-20
달러 환율 1,355.88 원
미국 $150 203,382 원
$200 271,176 원
중국 $150 1,087 CNY
유로 139 EUR
영국 119 GBP
홍콩 1,175 HKD
일본 22,862 JPY
사진 설명

통관알리미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앱으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앱에서는 통관 및 배송 푸시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진 설명 사진 설명

04/15 ~ 04/19

[Aliexpress]
봄맞이
Sale Week
코드,카드할인

[Temu]
신규 15만원 쿠폰
추가 30% 할인 코드
aar82286 [복사]

[Qoo10]
쁘라이스
1+1 만원대
특가 모음

[Aliexpress]
알리 출석체크
코인 모으기
코인 할인받기

[Aliexpress]
천원마트
3개 골라담기
무료 5일배송

[Aliexpress]
7일 배송
무료배송
랭킹 상품

[Aliexpress]
PLUS기한한정 할인혜택
브랜드특가

[Aliexpress]
위클리 특가
30일간 최저가

  화물운송주선업자(포워더)

업체명 주식회사 허브넷로지스틱스
업체 영문명 HUBNET LOGISTIS CO., LTD
전화번호 0226628851
팩스번호 0226628852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2길 64 (공항동)
   댓글
신고(0) 차단
권**
3월22일 통관완료인데 아직도 배송이 안되었네요 이거 맞는건가요?
신고(0) 차단
임**
3.6% 감사합니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율**
18일 3.5퍼 먼저 갑니다ㅋㅋ
신고(0) 차단
직****
골때리네 ㅋㅋㅋ 선입선출 개념이 아예없네 ㅋㅋㅋ
신고(0) 차단
김**
와 여기 일처리ㅋㅋㅋㅋㅋㅋㅋ
17일자 20프로는 개꿀이네ㅋㅋㅋㅋ
신고(0) 차단
강**
여기 전화 해보신분?? 
신고(0) 차단
정**
9일 통관완료인데 아직도 안가고 있어요 ;;;;
5831 번호때는 아직도 멀은건가요
신고(0) 차단
와 항공운송 결제했는데 배로오는거 실화냐
(수정됨)
신고(0) 차단
강**
11일에 통관완료 했는데 아직도 반출안됨
도대체 언제 반출됨?? ㅠㅠ 언제받아볼수있는거임
신고(0) 차단
✧**
인천항 16일 도착
17일 관세 납부, 통관 완료
18일 반출 완료 배송 시작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용***
네이버에다시조회하면됩니다
신고(0) 차단
P
P*******
12일입항인데 운송장정보 어떻게 확인합니까? 도와주세요 ㅠㅠ 제가 외국인이라서 어려워용
신고(2) 차단
김**
일 진짜 개 ㅈ같이 하네 ㅆ발럼들이
선입선출 하라고 ㅆ발련들아
(수정됨)
신고(0) 차단
김**
통관완료는 금방 됐는데 택배사 인계가 안 돼요 ㅠ
신고(0) 차단
김**
여기 처음 보는대 진행상태 보니까 그냥 잊고 살아야 겠네 ㅋㅋㅋㅋ
(수정됨)
신고(0) 차단
김**
왜 11일껀 안까고 14,15일부터 까는건지 이해가 안가네
신고(0) 차단
이**
도대체 11일 입항부턴 무슨 일이 있는건지???????? 뭐 이따위로 하는 곳이 다 있는지 모르겠군요..
신고(0) 차단
김**
12일 입항인데 아직도 변동이 없다 직원들 다 암살당했냐?
11일 12일은 반절만 까놓고 13일 15일은 존나 빨리 까네
처돌았나 ㄹㅇ
(수정됨)
신고(0) 차단
한****
11일 입항? 깜깜무소식? 예정일은 계속 지나가는중..
신고(0) 차단
김**
13일 입항 
방금통관 
굿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곽**
4월1일에 통관완료뜨고 멈춰있는데 분실인가요..
신고(0) 차단
한****
11일꺼 일좀하세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수*
여기는 절대 선입선출 안해줘요^^ 항상 뒤에 날짜 제일먼저 빼는거 쿠팡 로켓배송꺼임. 그래서 맨~날 쳐 밀리는것임. 그래서 맨~날 그래프가 저 ㅈㄹ인것임. 
(수정됨)
신고(0) 차단
김**
그건아닌듯 로켓배송인데 묶여있는데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수*
중국쪽이면 청명절로 인해 더 묶여있을수있음 나머지업체들은그럼  더 묶여있단 소리임 쿠팡 1순위 맞음 페널티있어서
신고(0) 차단
김**
쿠팡직구 인지아닌지 선별불가능 이라고 문의쪽보세요 그리고 쿠팡쪽문의해도 그런거없습니다 그냥기다리란말뿐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수*
여기 구별 할수있어요ㅎㅎ  쿠팡꺼 알리꺼 배대지꺼 계획 세워서 언제 통관완료된다 이렇게 통보도 함~ 개인말고 회사들한테는. 허브넷에 문의하면 아니라고 하죠. 작년에도 자작년에도 항상 똑같음. 요즘에는 알리 테무까지 껴서 답 없는것
(수정됨)
신고(0) 차단
보니까 항공특송으로올거 배로 싸게 보내고 그거먼저까는듯. 제꺼 오늘 비행기탈거 배로바뀜. 세번째시키는거고  8달러 내는건데 미친듯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D***
11일은 어디다 팔아먹음?
신고(0) 차단
기***
11일거 언제돼애애
신고(0) 차단
ㄱ*
아니 11일입항인데 아직도 통관안되었네ㅋㅋㅋㅋㅋ 진짜 개같다
신고(0) 차단
김**
13일 입항인데 
34프로에 못들어감 
낼 되길 기도
신고(0) 차단
박**
6일도착해서 11일 통관됬는데 왜 아직도 택배사로 인계가 안되는겁니까 ㅡㅡ 한진택배라고만 뜨고 중간에 분실된건지 운송장은 조회안되고 전화는안받고 거참 환장
신고(0) 차단
한****
인천항 11일 입항햇는데 언제 통관되요? .. 오늘자 통관이라는데 아직 ...
(수정됨)
신고(0) 차단
김**
인천항에 13일 입항해서 아직도 결재통보인데 이거 언제 통관되나요...
(수정됨)
신고(0) 차단
김**
여기 연락처 구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4월 8일에 통관진행해야됬던 것 같은데 아직도 못받았어요...

하선장소 반입기간연장 기각	2024-04-08 16:51:02
하선장소 반입기간연장 승인신청	2024-04-08 13:09:43
통관목록심사완료	2024-04-04 11:15:07
신고(0) 차단
푸**
오늘 통관은 언감생심인가 ..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조**
12일 언제 탈출할지......
신고(0) 차단
서*
평택항은 진짜 느리구나...
신고(0) 차단
F
f***
주말에도 일하시느라 고생이 많습니다. 어디는 금요일에도 일 안하는데 살짝 감동입니다ㅋㅋ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y**
12일자 진행상황에 반출신고 (보세)라고 뜨는데 무슨 문제가 생긴건가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황**
허브넷도 보세운송 하나봐요? 첨봄ㅋ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박**
문제는 없습니다. 통관만 좀 걸릴겁니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홍**
진짜 이 회사는 뭐냐 어제 통관이 끝났는데 택배사에 인계를 안하넼ㅋㅋㅋ
신고(0) 차단
박**
11일 통관끝났는데 아직도 택배사 안간듯 돌아버림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고**
왜 통관은 끝났는데 이틀째 반출을 안해주는 것이냐
신고(0) 차단
나**
그래도 여기는 천국이네. 에이씨티는 통관예정 9일 뜨는데..아직도 3일거 다 못 까서 난리..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황**
에이씨티 평택 12일 입항은 웁니다 ㅠㅠ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수*
언제쯤 속도 정상화 될래~~? 여긴 이제 틀려먹은것 같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이**
9일입항 10일통완인데 택배사 한진으로바꼈는대 인계를안하네요... 인계되신분 있으실까요?
신고(0) 차단
안**
8일입항 9일통관?????? 근데 배송이안왔네여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이**
혹시 택배인계되셨나요?
신고(0) 차단
안**
저 오늘왔습니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이**
한진택배맞나요?
신고(0) 차단
안**
아뇨 cj입니다
신고(0) 차단
박**
오늘은 공휴일이라서 안까죠?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J*********
네 인천공항만까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김**
4.4 놔두고 8일 거는 왜 까냐고 ㅋㅋ 심지어 5일 물량은 벌써 다 깠어 진짜 최악이네
신고(0) 차단
이**
드디어 탈출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치****
4.6 쿠팡직구 탈출
신고(0) 차단
박**
4.6 입항 드디어 탈출!
신고(0) 차단
동*
댓글이 삭제 되었습니다.
신고(0) 차단
김**
4.4 시작도 안 한 곳도 있습니다... 심지어 연장 두 번에 언제 시작할지 기약도 없습니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엄**
전 2일 입항인데 며칠째 반입신고중이네요
신고(0) 차단
우**
4/6일 입항한 쿠팡와우 드디어 통관 완료~
신고(0) 차단
김**
인천항 4일 12시입항 탈출이요 ㅅㅅㅅㅅ
신고(0) 차단
화***
쫌… 순서대로 까라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이**
4일입항 오늘 통관완료 떳네 고맙다 ♥♥ ㅠ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김**
3일입항인데 왜 6일껄먼저 쳐 까고있냐 3, 4일꺼 먼저 선입선출하라고
신고(0) 차단
이**
4월 4일 인천 입항건은 언제 통관처리 되나요? 보통 선입선출이 원칙 아닙니까?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ㅇ**
인천항 3일, 4일에 입항한거 중에 뭐 문제 되는거 있냐 왜 진행이 안돼
신고(0) 차단
남**
입항한 순서대로 쳐까야될거아냐 개념없는 새끼들아 일처리 진짜 레전드네 ㅋㅋ
신고(0) 차단
이**
여기진짜 최악중에 최악이다 진짜로 하필 근데 따로왔는데도 또또 여기에 처걸렸네 
(수정됨)
신고(1) 차단
사진 설명
엄**
진짜 일 개 ★같이 하네
2일 입항에 반입신고 뜬지 며칠째인데 아직도 98프로야?
일처리 속도가 애미 터진 수준에 다른 회사는 ★빤다고 ★뺑이 쳐가면서 통관하는줄 아나?
무슨 룰렛으로 일할양 정하냐?
진짜 여태 걸린 업체중 제일 ♥♥같은 업체다 진짜
선입선출은 상식 아니냐?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체*
와 6일 2.1퍼 안에 들었네
신고(0) 차단
동*
판월드보다 심하네..선입선출이 아니라 언제될지도 모르겠고 
신고(0) 차단
박**
6일꺼 먼저 까주면 좋겠다
신고(0) 차단
김**
4일 인천항인데 가관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치****
이번주안엔 오겟징 6일입항인뎅
신고(0) 차단
박**
3일에 들어온게 아직도 안됬네요
여기 직원분들은 혹시 돈을 안받고 일을 하시나요?
신고(0) 차단
죠*
왜 4일 입고건은 냅두고 5일 입고건을 쳐까고 자빠졌냐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이**
다른 관세사무소좀 보고 배워라 진짜 내가 오늘 입항한거 3건 2곳에 나눠져서 들어갔는데 당일꺼 다 당일에 처리하는데 뭐니 진짜 ㅋㅋㅋㅋ 오늘 들어온거 다 택배사 인계 떳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s*******
오늘 뭐하나요 대체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김**
오늘 돌림판 돌려서 4일이 안걸리고 5일 걸렸나보네..
신고(0) 차단
우**
뭐 이딴 업체가 다있어
신고(0) 차단
ㅃ***
인천항 그래프 보면 일욜은 안 까는거 같죠?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이**
넹 안까는듯요 ㅋㅋ
신고(0) 차단
ㅃ***
아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이**
몇일꺼에요? 저는 4일꺼인데 대강 월요일까지는 나올것같은데
신고(0) 차단
ㅃ***
저 5일이여 ㅎㅎ 얼마 안 됐지만 빨리 오면 하는 바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이**
아마 화요일쯤에는 통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빠르면 월요일.. 허브넷 수십번 받아봤지만 진짜 복불복이라.. 근데 거진 다 4일씩은 잡아먹어요
신고(0) 차단
ㅃ***
잘못 걸렸네요ㅠㅋㅋㅋㅋㅋㅋ 쿠팡이라 빠를 줄 알았는데ㅠ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이**
앗 쿠팡이면 논외입니다. 쿠팡직구는 다른분들 댓글처럼 우선해서 처리하는것 같아서 월요일에 저랑 같이 출고될수도..
신고(0) 차단
ㅃ***
앗 정말려 지금 하선신고수리? 에서 멈춰있어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이**
그래도 복불복이라.. 일단 한번 기다려보세요 ㅋㅋ 기다리는 맛도 있지만 그냥 포기하고 놔버리는거도 좋은 방법이에요
신고(0) 차단
ㅃ***
감사합니닷ㅋㅋㅋㅋㅋㅋ 너무 친전하세요😍😍
신고(0) 차단
김**
2일 입항건 왜 순서대로 처리 안하고 당일 입항건 처까는건지 이해할수가 없네? 
신고(0) 차단
ㅃ***
댓글이 삭제 되었습니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이**
아침마다 모여서 돌려돌려 돌림판 한다고 합니다
신고(0) 차단
김**
와 하필 또 ㅈ브넷이네 스트레스 ㅡㅡ
신고(0) 차단
다*
순서대로 깠으면 이미 됐잖아.. 2일 50퍼에도 못들었네 하..
신고(0) 차단
다*
이야 토요일도 까네 풀려났다 ㅋㅋ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곰**
여기 토요일도 까나요? 
신고(0) 차단
A
A******
당일통관 죽이네 ㅋㅋㅋ
신고(0) 차단
조**
1일껀데 왜 안해주냐..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김**
아싸 나도 2일에 인천항 도착했는데 통관 완료다 드디어탈출 ~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오**
순서대로 좀 까줘...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사진 설명 공**
아 여기로 왔네 ㅋㅋㅋㅋ..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f***
허브넷 인천항 통관은 운빨이다. 
신고(0) 차단
D
d*
4월입항이 왜 징징대요 3월입항도 지금 물려있는데..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김**
그건 님 운이좀;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오**
4월1일거 70%를 깠는데 왜 내건 포함이 안됐냐... 지겹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ㅁ**
인천항 탈출 가주아!!!!!!!!!!!!
신고(0) 차단
진**
통관완료 쑤와리질럿 ㅅ ㅅㅅ ㅅ ㅅ

헬인천 빠르게 탈출 ㅋㅎㅋㅎ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f***
인천은 조선 세번째 경기도에선 최고의 인구도시입니다.
오죽하면 맥아덮장군도 극악의 확률이라는 인천상륙을
택했을까요. 다시는 핼인천이러는..자제..차라리 안산을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치****
진지...하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한*
김포 통관후에 집하안되시는분~~ 3일째입니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ㅁ**
인천항의 악마 31일 거 하위40프로 당첨이라
아직도 안됐네 운이없어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당*
축하드립니다
신고(0) 차단
A
a******
2일에 통관완료 됬는데 왜 집하를 안하지????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한*
김포1일 통관됬는데 아직도..
신고(0) 차단
임**
반입신고에서 멈췄네 개씨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엄**
통관 되셨어요?
신고(0) 차단
조**
전화하니까 29일 30일꺼 까고있다네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오**
쿠팡직구인데 1일부터 갖혀있네 ㅋㅋㅋㅋㅋ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천**
29일 들어온걸 아직도 까고 있네 ㅋㅋㅋ
신고(0) 차단
진**
시원하게 4월1일거 다 까고 시작하자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장**
설마 비온다고 멈춘 건가 ㅡㅡ ;;; 
신고(0) 차단
진**
원래 비오면 올스탑입 어차피 월급받는건 똑같고 
내물건 아니라서 급할것도없음
신고(0) 차단
D
d*
선입선출을 안하는 이유가 쿠팡 때문인가요?
쿠팡 고객 아니면 고객도 아닌건가

설마 데일리 쿠팡작업하고 입항 비는날 나머지 작업하는거 아니죠?
(수정됨)
신고(1) 차단
진**
맞음ㅋㅋ 이제알음?
신고(0) 차단
ㅃ***
쿠팡도 바로 안 해주는 거 가탕요유ㅠㅠㅠㅠ 그냥 랜덤인듯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f***
올만이네 허브넷. 어지럽게 까는건 여전하군😇
신고(0) 차단
임**
반입신고에서 멈추네 젓같은새끼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김**
아 계속 인천 공항걸리다가.... 인천항... 망햇다 젠장...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현**
또 인천항의 악마 허브넷이 걸렸네
많이 안 바란다 그냥 순서대로 차근차근 까기나해라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인*
벌써부터 글렀음 ㅋㅋㅋ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w********
아...허브넷..
인천항 통관인데...
언제쯤 통관 될런지..
4월 중순되겠어요..ㅠ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
나도 어제 김포공항 들어와서 오늘 통관완료 뜸 ㅋㅋㅋ 빠르다~~~~
신고(0) 차단
이**
작년 말에 허브넷 걸렸다가 한참만에 겨우 통관되었는데요.

오늘 입항한게 하필이면 또 허브넷이네요.

요즘엔 어떤가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
저 허브넷 어제 김포공항 오늘 통관완료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응***
여기는 처리날짜가 뒤죽박죽이네.
예상완료일이 계속 늘었다 줄었다 바뀜.
인천항에 거기다 허브넷.조합이 최악이네.

(수정됨)
신고(0) 차단
아***
김포 4월 1일 입항 4월 2일 통관완료 ㅅㅅㅅ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한*
저도 같은데..택배 배송시작은 언제일까요
신고(0) 차단
아***
저는 한진에 10시 반쯤 집하됐어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한*
배송사가 한진이시군요.. 저는 어느택배사에서도
제 송장번호 검색이 안되네요(허브로지스틱스로는 검색이됨)
신고(0) 차단
아***
밑에 다른분도 한진에는 넘어갔는데 안뜨는 경우가 있다고 하네요.. 오늘 밤에 다시 확인해보심이 좋을듯 하네요
신고(0) 차단
이**
인천항 27일 입항인데... 아직도.. 뿌에엥ㅇㅠㅠ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장**
29일 입항인데 아직도 안된건가 ..... 아오 ...... 30일꺼 까고 있네 ㅎㅎㅎㅎ 포기 ㅡㅡ ;;;
(수정됨)
신고(0) 차단
또**
쿠팡 로켓배송을 먼저 빼주는것 같네요...
전 31일 인천항으로 들어왔는데, 벌써 통관 완료네요....
쿠팡을 우선 처리해서 다른 물건들이 밀리는 시스템인것 같네요...
8시21분에 택배사 인계 되었네요...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우*****
로켓와우인사람은 알리도 로켓해주라!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
김포로 들어왔는데 빠르겠네 ㅋㅋㅋ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우*****
오늘 30일꺼 깟으면 다했겠네
신고(0) 차단
임**
30일 왜안까고 쳐31일까고 자빠짐?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우*****
인천항 얘네 왜 31일거 하고있남 ㅋㅋ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사진 설명 정**
자가장치장으로 빠르다는 말은 다 옛말인듯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우*****
인천항이 엉망진창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뉴****
30일 입항 다음주에나 받아볼 수 있다고 함. 미친 회사임.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김**
다른 회사보다 물량 적은데 이 정도면 그냥 일 안 하는 거임 배짱 장사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우*****
일안하네
밑에 댓글보니 레전드 회사구나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스*****
얘들은 통관이 뭐 이러냐.....;;
신고(0) 차단
문**
인천항 23일 96%인데 아직 통관대기이면 전화해봐야 하나요? 아니면 기다려야 하나요?
신고(0) 차단
이**
전화해봐야될듯ㅇㅇ
신고(0) 차단
이**
제바아아아알
신고(0) 차단
배**
전화 통화중 신공에 우리 물건많으니까 이해해라 라고 하는군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준*
인천항 까는게 너무 자유분방하네..
신고(0) 차단
이**
김포 택배 집화 시켜라..개열받네ㅜㅜ
신고(0) 차단
오**
23일 입고 방금 29일 10시 반쯤 통관 완료
신고(0) 차단
김**
어우 드디어..
신고(0) 차단
양**
16일꺼 하도안와서 연락해서 처리했는데…. 오늘은 되겠지? ㅎㅎㅎㅎ
신고(0) 차단
김**
저도 16일꺼 안왔고, 오늘 수입신고 수리전 정정 접수로 변경되었습니다ㅜㅜ어디로 연락하셨나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진**
인천항 23일 뭐하는건데ㅠ 오늘 다 까주냐고...
신고(0) 차단
신**
인천항 관세청에서 나와서 그제 어제 현장점검돌아서 다른 포워더도 다멈췄었어
신고(0) 차단
이**
26일껀 누락되고 27일껀 출발해서 어제받음 ㅜ
큰일이다..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수*
22일꺼 왜 깔짝거리고 다 안까는거야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23일 도착했는데 피말리는 21, 22, 23일 중 하나네 아오
신고(0) 차단
강**
26 27 좀 그만까고 23일거도 좀 까줘 제발
신고(0) 차단
이**
김포 다른데에 비해 하는 일도 적으면서 왜 택배를 안보내냐
신고(0) 차단
이**
아직 집하 안되었나요?
신고(0) 차단
이**
네 혹시 집화되셨어요??
신고(0) 차단
이**
저는 집하가 된거같은데  네이버에서 송장은뜨는데 한진홈페이지에서 조회하면 없는송장이라고 나옵니다 내일 되어봐야될꼬같아요 ㅠ
신고(0) 차단
이**
와 부럽네요..ㅠㅠ 아마 네이버가 맞을 거예요 축하드립니다ㅜ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박**
와 그래프 이쁘네 아름다운 무지개빛 파도모양이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서*
22일 것도 해주세요ㅠㅠ 
신고(0) 차단
김**
인천항 집화좀 해라 진짜 답답하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민*
21 22 23 두고 왜 26 27을 까는거냐
신고(0) 차단
이**
김포 택배 집화 좀 해라 제발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진**
23일꺼 좀 까라고 제발 ㅜ
신고(0) 차단
오**
인천항 일 안하냐
신고(0) 차단
이**
언제 택배 보낼꺼냐!!!빨리 택배보내라!!!!
신고(0) 차단
이**
와.. 저만 그런게 아니네요.. 혹시 언제 통관 받으셨나요? 저는 24일 입항 25일 통관완료입니다ㅠ 저는 전화해보니까 당일 또는 익일에 바로바로 보내고 있는데 누락된 거 같다면서 누락 물품 보내라고 지시한다던데 결국 오늘도 안보냈네요..
(수정됨)
신고(0) 차단
이**
저는 23일 입항 26일통관완료입니다. 저는 전화하니까 서로 미루더군요… 내일 다시 통화예정입니다 ㅠㅠ
신고(0) 차단
이**
누락이라고 하던가요? 아니면 기다려보라고 하던가요??
신고(0) 차단
이**
방금통화했는데  화물쪽에 다시 얘기한다고 하네요
일주일 기다려보고 집하안되면 알리에 분실접수하라고 합니다ㅡㅡ 어이가없네요
신고(0) 차단
이**
저랑 똑같네요ㅋㅋㅋ얘네들 대처가 진짜 레전드입니다.. 찾아줄 생각은 안하고 무작정 기다리라고만 하네요.. 아무리 물건이 많아도 누락된걸 먼저 찾으면 되는건데..
신고(0) 차단
이**
일단 알리 판매자에게 문의 남겼습니다.
다른물건 오늘다오는데  제일중요한게 이거인데 미치겟네요 ㅡㅡㅋㅋ 
신고(0) 차단
이**
저도 전화했는데 여전히 이번주까지 기다려보고 택배사 인계 안되면 분실신고하라고만 하네요ㅋㅋ 다른사람들 다 당일,익일 인계 받을 때 제 것만 물려버린게 너무 어이가 없음..
신고(0) 차단
이**
집하좀 하라고 몇일째 집하를 왜안하는거냐ㅡㅡ
신고(0) 차단
이**
님 어디껀가요? 저는 김포인데ㅠ
신고(0) 차단
이**
저도 김포입니다ㅠ 전화해도 답도없네요 택배사랑 서로 미루기합니다 ㅠ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도***
20-24일 물건들은 재끼고 왜 25일을 까는거죠?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세**
쿠팡 직구도 허브넷 걸렸네.. ㅈ됐네 허브넷..이라니
신고(0) 차단
이**
김포 24일 입항 25일 통관까지는 좋은데 왜 집화를 안하노? 누락시키지말고 일 좀 제대로 하소..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설**
26일 27일껀 아예 0펀데 뭔일 있는건가?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서*
일 안하는건가? 완료 날짜도 매일 바뀌고 뭔 통관이 일주일이나 걸리는건데 내물건 내 놓으라고!!!
신고(0) 차단
강**
25일꺼는 19일보다 통관율이 높은데 왜 이렇게 높은지 알 수 있음? 그냥 통관업체 마음임? 아님 데이터 오류임?
(수정됨)
신고(0) 차단
김**
16일입항인데 아직도...ㅜㅜㅜㅜㅡ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사진 설명 서**
방금 문의해보니 23일 입항 물품은 다음 주돼야 한다고 말 바꾸네. 20일 거 해야 된다고 대단하다 .. 계속 말을 이랬다저랬다 하네요.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진**
저도 문의해봤는데 25일꺼는 안 깠고 20일꺼 까고 있다는데 말이 달라도 너무 다르더라구요 ㅋㅋ 데이터는는 저렇게 나와있는데
신고(0) 차단
오**
완료 예상일 28일이었다가 27일이었다가 26일이었다가 다시 27일이었다가 지금 29일 됨ㅋㅋ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김****
와 레전드다 20일거보다 25일이 더 높다니ㅋㅋㅋㅋㅋ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진**
하 23일 또 멈췄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서*
언제 통관될지 모르는 건가요?ㅠㅠ
예상 통관일은 이미 지났는데ㅠㅠ
신고(0) 차단
김**
20일꺼 빨리까라
신고(0) 차단
.
.
22일좀 까라 제발
신고(0) 차단
오**
통관 예상일이 실시간으로 바뀌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창*
우와 오래 걸릴줄 알았는데 23일 입항 오늘 통관 택배탔네. 모니터라 빨리 필요 했는데 가끔 이런 운빨도 있네.
(수정됨)
신고(0) 차단
김**
23,25일꺼만 까다가 19일꺼 90%정도만 맞추고 그 사이꺼는 건들지도 않았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사진 설명 서**
입항 날짜 물건 까는 기준이 진짜 어이가 없네.ㅎㅎ

신고(0) 차단
이**
김포당일통관 좋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훈*
여긴 진짜 무지막지하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사진 설명 서**
웬만하면 이런 말 안 하는데 진짜 지독하다 지독해 인천항..
신고(0) 차단
이**
반출하라고ㅡㅡ 어제부터 통관다해놓고 왜 반출안하냐고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진**
23일 까는데 왜 내껀 안드가있냐고ㅠㅠ 제발 보내줘...
신고(0) 차단
양**
인천항 16일 도대체 언제함? 미치겠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창*
90%이상인 통관 안 됐으면 전화 해 봐야함. 
신고(0) 차단
김**
아니 앞에부터 까라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Z***
19 20 안까니   또뒤에쳐까고있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도***
내가 인천항에 걸리다니 ㅠㅠ 잊고 살아야겠습니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사진 설명 서**
어휴 하선신고 수리에서 꼼짝도 안 하네..
(수정됨)
신고(0) 차단
이**
앙 글삭튀~ 지에이치스피드 직원띠~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이**
25일 입항, 25일 통관끝
역시 쿠팡
신고(0) 차단
김**
계속 앞에꺼부터안까고 최근꺼우선해서 까는거 대단하다 진짜
신고(0) 차단
이**
반출안하냐ㅡㅡ 통관다했자나
신고(0) 차단
쿠***
23일자 0.1% 통관 성공은 또 처음이네 ㅋㅋㅋ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H*
2개 받아야하는데 둘다 인천항 이 업체네... 빨라야 29일 통관 예정이니 더 걸릴려나?
신고(0) 차단
장**
14일거 언제줘? 14일거 언제줘? 14일거 언제줘? 14일거 언제줘? 14일거 언제줘? 14일거 언제줘? 14일거 언제줘? 14일거 언제줘? 14일거 언제줘? 14일거 언제줘? 14일거 언제줘? 14일거 언제줘?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애**
댓글이 삭제 되었습니다.
신고(0) 차단
이**
캬~ 덕분에 통관완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Z***
20일입항인데 오늘도 글러보이네 ㅡ.ㅡ
신고(0) 차단
K
K**
18일 하선신고 수리완료인데 왜 아직 미동도없나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Z***
2일먼저들어온 20일보다 22일을 더많이까놨네 ㅋㅋㅋ 어휴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애**
퇴근했나보네 허브넷이 그렇지 뭐 통관지옥 ㅋㅋ
신고(0) 차단
이**
캬~ 덕분에 통관완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Z***
아니 왜또 뜬금없이 이전꺼는 안까고 22일꺼 까고있나 ㅡㅡ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n****
김포 일 존나 열심히하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황**
몇 달전 이 업체 걸려서 입항보고수리후 반입기간연장만 네번을 하고 17일만에 통관, 주문후 총 34일만에 배송받은 적이 있었는데... 또 여기 걸렸네. ㅠ
신고(0) 차단
장**
와 14일 98.4인데 통관이 안되네 ㄷㄷ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강*
인천항 버뮤다 삼각지대인가요?
신고(0) 차단
장**
14일 입항 아직도 수입신고 통보임 ♥♥ ㅋㅋ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택****
여긴 ㄹㅇ 개 노답이네 ♥♥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수*
미쳤네
신고(0) 차단
백**
서울 인천은 하루에 2시간 근무인가요..? 급해서 항공으로 했는데.....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재**
19일부터 통관대기상태인데 25일로 예상일 잡히네용ㅠ
인천항인데 31일까지는 받을수 있을까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꿩*
김포 당일통관 지리네 ㅋㅋ
신고(0) 차단
이**
인천 15일꺼 돌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정**
휴 통관완료. 이딴 업체는 다신 만나지말길 바란다.
신고(0) 차단
다**
인천항 15일 눈물난다.......................
신고(0) 차단
임**
관세 냈는데 왜 계속 결제 통보 상태인가요?
신고(0) 차단
K
K**
아 진짜 허브넷 진짜 개to새ŕl들 일whw같이하네 선입선출도 쳐 안하고 기간연장 신청하니까 어이가 없네
늦게 들어온건 나중에 쳐 까고 먼저 들어온걸 까는게 어렵나 
신고(0) 차단
K
K**
그냥 일처리 하는 꼬라지보면 너무 괘심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박**
통관에도 우선순위가 있습니다.
포워더 입장에서는 돈을 더 많이 주고 빨리 처리해달라고 하는 업체 (허브넷의 경우 대표적으로 쿠팡 로켓직구)의 물품을 우선적으로 처리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 경우 무조건적으로 비싼 비용을 지불한 물건을 먼저 까고, 알리 같이 저렴하게 발송한 물건은 시간이 남으면 까는 거죠.
그래서 이 포워더의 완료율 그래프에 90%대가 안 보이는 겁니다. 60%대는 거의 로켓직구 상품이거든요.
신고(0) 차단
박**
다른 인천항 통관사들은  쿠팡한테 돈안받고  허브넷만 쿠팡에서 돈받음???  다른  회사들보면 전부 선입선출날짜별로까는데  이 고아회사만 유독이러는걸 쉴드치고있는거보니 어이가없네 ㅋㅋ
신고(0) 차단
강**
우선순위로 사나흘 미뤄지면 몰라 일주일 쳐미루는 등신들 쉴드치는건 뭐 직원임? 누가 우선순위 몰라서 답답해하는줄 아나? ★★ 만사 통달한척하고 자빠졌노 ㅋㅋㅋㅋ
신고(0) 차단
민*
내 의자 빨랑달라고 1주일동안 결재통보에서 안넘어가냐 도대체 일을 하는거야 마는거야 ㅡㅡ상담원은 전화하면 건성건성 얘기하고 진짜 개빢치네
(수정됨)
신고(0) 차단
양**
왜 16일 것보다 18일게 진행이 빠른건데...?!
신고(0) 차단
박***
ㄹㅇ
신고(0) 차단
김**
평택항 일해줘~~~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정*
16일에 들어온게 왜 출고가 안되는거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