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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관 이 정도면 너무 심한거 아닌가요  1

최* 2023-05-16 12:29

이게 문제가 마땅히 어디 항의 하기도 애매한것도 문제네요


에이씨티앤에 일반 소비자가 항의 해봐야 걔네들은 알리랑 계약되있을텐데 일반 소비자 항의가 귓등으로도 안들릴거 같고 내가 니네 업체 안 쓸거야 빨리 처리해줘 라고도 못하는 상황이네요


어디에 강하게 클레임 넣기도 애매한게 더 짜증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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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설명
사진 설명 통관알리미
최근 같이 오래 걸리면 알리에서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는데 이미지 손해라 뭔가 개선 방안을 생각하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에이씨티앤코아 상담원에게는 항의해봐야 아무 소용 없을것 같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