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다참다 알리에도 문의해봤는데  1

신** 2023-05-31 18:43

답변은 계속 도돌이표네요..

안타깝다 자기들도 답답하다 양해부탁한다..


포워딩업체에 한번 확인만 좀 해달라고 했는데  확인이 제한되어있다네요..

자기네 담당 통관업체인데도 왜 확인도 못한다는건지..;;


5일배송은 계속 홍보하고 찍어내고 있는데,,, 기존 물건은 뭐 어디까지 밀릴런지...

해결책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는데... 앞으로가 아니라 당장 내 물건을 못받고 있는데 뭔 소린지..


알리건 에이씨티앤코아건 둘다 너무 답답하네요....


평택세관도 전화해봤는데 인천항, 평택항 나누는것도 통관업체에서 한다는데...

코아는 이지경이면 좀 인천항으로 나눴어야 하는거 아닌가싶고.. 

기약이라도 있으면 아예 반품신청을 해버리던지 할텐데...ㅎㅎ

   댓글
사진 설명
사진 설명 통관알리미
알리 고객센터도 한국에 있는것으로 알고 있어서 직접적으로는 할 수 있는게 없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사용자 불만이 많은 상태라 무슨 조치라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