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참 문의하는것도 뻘쭘하네요 ..

문의를 몇개를 해도 기다리라고만 하니

문의글쓰는것도 뻘쭘하네요 하 ㅋ

참으로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 ㅎㅎ

사진 설명 권**
2023-06-02 18:18
목록
   댓글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T***
에이시티앤코아는 죄가 있을려나 죽일놈이 알리이겠죠. 지금도 5일배송이다 통큰 세일한다. 계속 메일보냅니다. 직원이 무슨 힘이 있겠습니까. 오너가 해결을 봐야하는데 몇년째 제자리 걸음을 하는걸로 봐서는 인성 갑이겠죠.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권**
안타깝습니다 참으로 ..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T***
제가 요즘 알리랑 대화배틀을 벌여 진상으로 봤는지 상급 직원 채널로 돌려주더군요 그사람왈 할말 있으면 메일로 해라 그러면 해결방안을 제시하겠다. 라고 알려준 채널로 메일을 보내본 결과, 이해력도 딸리고 영어도 못알아 먹는건지 동문서답을 해대고 있어서 알리왈: 원래 2달정도를 기본으로본다. 그러니 그때까지 입다물고 기달려라, 최대 일까지 물건이 안오면 그때 분쟁을 연다면 자기네들이 개입하여 환불 받도록 해주겠다 라는 메일을 보내왔더라구요, 이에 전 : 그럼 그동안 시간낭비 돈낭비 한 고객은 뭘로 보상할거냐, 말나온김에 예상배송이 없애버리고 배송에 2달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로 바꿔라 돈벌려고 5일이다뭐다 선전하지말고 기존 등급고객에게 혜택이 가는 방향으로 일을 추진해야지 무슨 맨날 분쟁 열라고 하냐, 또한 많이 사주는 고객에게 특혜가 뭐있냐? 등급에 따라 배송을 달리 해야지 그래야 물건 열심히 사줄것 아니냐, 알리는 돈벌 궁리말고 고객만족을 신경써라 한국 이지경 만든것도 한국 포워드 업체가 아니고 원흉은 너희다라고 메일을 끝으로 상황 종결 했습니다. 지금 이글을 쓰는 동안에도 속에서 뭔가가 끓어오르네요.
사진 설명
사진 설명 관리자
현재 초이스데이 5일 배송 상품이 얼마나 들어오는지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27일 입항건은 그래도 다음주중에는 완료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