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에 적는다고 해도 판매자가 통관업체를 바꿀 수 있는 것이 아니어서 무리입니다. 기본적으로 알리 자체 배송(익스프레스 스탠다드, 얀웬 등)은 기본이 에이씨티앤코아물류고 지금 특이하게 5로 시작하는 송장만 대한통운쪽에서 맡아하는 것이라. 판매자도 돈 더 내고 ems나 DHL 이용하라고 하는 것 외엔 답변이나 추가 조치가 없을 것 같네요. 아님 송장 번호 5로 시작하는 것으로 발급해달라고 하는 것도 한 방법일 것 같은데 알리쪽 택배 시스템을 모르겠네요. 그냥 알리 직구는 배송 한달 정도 걸리다고 생각하고 마음을 비우고 기다리는게 답일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