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량이 많아서 오래걸린다면 제가 뭐 어쩔 도리가 있겠습니까?
쌍수들고 나서서 도울거 아니면 '더운데 노고가 많으십니다' 한 마디를 했으면 했지 닦달한다고 될 일도 아니고요.
근데 왜 특정 날짜의 물량만 지연이 되는지 이해하기가 힘드네요. 통화를 해도 명확한 답변은 커녕 A일,B일에 반입된 물량을 번갈아가면서 처리한다는 뚱딴지같은 소리만 하네요.
왜 먼저 반입된 걸 처리안하고 후에 반입된 걸 먼저 처리를 해서 동일한 업체에서 차별적으로 서비스를 받아야 되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쿠팡 배송이라고, 5일 배송 보장이라서 먼저 했다선 치더라도 다른 날 기준으로도 훨씬 느린 일처리 속도는 해명이나 지연 안내는 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여유를 갖고 기다리라고 하는데 여유는 똑같은 서비스를 받고 예정일 대로 처리될 때 약속된 날짜를 기다릴 때나 여유를 갖고 기다리는거지
차일피일 계속 일이 늦춰지니까 여유를 찾기가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