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관번호 : 6078501153704
26일부터 '수입신고수리전정정접수'로 멈춰있어서
답답한 마음에 관세사무소로 전화를 했습니다.
관세사무소에서는 현재 통관이 되지않고 있는 이유를
현재 통관 중에 문제가 생겼고 해당 문제는 판매자 측에서 해결해주셔야하는 상황인데
아직 판매자 측에서 해결해주시지 않고 있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처음 전화에서는 보완요구에서 가격 정정 문제가 있었고 판매자 측에서
가격 정정 관련 서류 처리를 늦게해주셔서 늦었다고 하셨는데
5분 뒤 관세사무소에서 다른 담당자 분께서 다시 전화가 와서는
아직 판매자 측에서 해결해주지 않고 있다고 판매자 측에 다시 문의하라는 답변 받았습니다.
제가 기존에 판매자 분께 계속해서 문의하였을 때는
판매자 측에서는 해당 추가서류 요청 건은 판매자 소관이 아니라고
말씀을 하셨거든요 ..
관세사무소에 어떤 문제냐고 물어봐도
확인해 줄 수 없고 판매자 측에 문의하라고 하더라구요..
판매자 측에는 문의 넣어 놓았는데 런던이라 시차 때문에 피드백이 너무 늦어요 .. ㅠ
너무 답답하고 불안한 마음에 이곳에 끄적여봅니다..
제가 어떻게 대응해야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