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네요~ 완전 혜자 판매자네요~ 좋은 판매자들도 있는 건 사실이죠. 이번에 걸린 제 판매자는 불량품 반송도 저더러 배송비 내라해서 그냥 알리에 환불만 요청했어요. (물건 반품 옵션도 있던데 판매자 태도 보니 저더러 반품비 내라고 할것 같아서 환불만 신청했어요) 지금도 판매자는 계속 환불 거부하고 있고 "내가 사용하는 동일 제품 정상이다. 니 거도 정상이다." 이 논리도 일관하고 있어요.. 알리 고객센터에 개입 요청했고 이틀 내에 결과를 알려준다네요. 말로는 많이 들었지만 중국 배째라 판매자들 제가 맞딱뜨리니 정말 피가 꺼꾸로 솟는다는 말 실감하고 있어요.ㅎ
제가 이틀동안 제품 불량 동영상 보내고 환불 해달라고 요청했는데,,, 동영상 보고 하안참 후에 "제품 반송할 때 니가 배송비 물어야된다. 그래도 진행할래?"이러구있어서 너무 어이없고 화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