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 12-09 ~ 1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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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에서 상품불량으로 환불 받아보신분 계신가요?  15

핸**************** 2023-09-05 18:16

불량상품이 와서 판매자에게 환불신청했더니 저더러 불량품 배송비 내가 물어서 보내라고 하네요. 어이없어서. 애초에 불량품 보낸 지가 잘못한 건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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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
제우스랩 모니터 데드픽셀로 문의 했더니 환불 신청 하라고 하고 바로 환불...저는 다시 구매 하겠다고 했더니 원래구입가로 조정 해줘서 재주문 했습니다. 원래구입가는 149달러 (세금없음) 현재가격은 230달러...
제우스랩 사후조치는 최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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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설명 핸*********
그러네요~ 완전 혜자 판매자네요~ 좋은 판매자들도 있는 건 사실이죠.
이번에 걸린 제  판매자는 불량품 반송도 저더러 배송비 내라해서 그냥 알리에 환불만 요청했어요. (물건 반품 옵션도 있던데 판매자 태도 보니 저더러 반품비 내라고 할것 같아서 환불만 신청했어요)
지금도 판매자는 계속  환불 거부하고 있고 "내가 사용하는 동일 제품 정상이다. 니 거도 정상이다." 이 논리도 일관하고 있어요..
알리 고객센터에 개입 요청했고 이틀 내에 결과를 알려준다네요.
말로는 많이 들었지만 중국 배째라 판매자들 제가 맞딱뜨리니 정말 피가 꺼꾸로 솟는다는 말 실감하고 있어요.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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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진짜 스트레스 받으셨겠다.. 저도 그랬거든요 ㅋㅋㅋ 자기들이 불량품 보냈다는걸 죽어도 인정을 안하니까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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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도 인정안하고 "비디오 보내줄테니 보고 따라해라" 이러고 있네요. 내가 작동 불량인거 동영상 찍어서 보냈고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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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 받으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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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환불은 받았는데 배송비는 자기가 주겠다고 해놓고 결국 구라쳐서 배송비 부분은 알리 쿠폰으로 대체 되었어요 ㅋㅋ 다시 생각해도 열뻗치는 진짜 장기전이였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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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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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근데 판매자가 인정안하면 장기전될수있으니 조심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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헐~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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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이틀동안 제품 불량 동영상 보내고 환불 해달라고 요청했는데,,, 동영상 보고 하안참 후에 "제품 반송할 때 니가 배송비 물어야된다. 그래도 진행할래?"이러구있어서 너무 어이없고 화나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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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답변들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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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찍어 올리면 가장좋습니다
환불 편하게 해주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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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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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
f***
알리에 디스풋 거시면 거진 알리측에서 해결됩니다.
증상 기재 명확하게 하시고 사진이나 영상같은 첨부파일 있으면 판매자측에서 게속 이거해라 저거해라해도 알리선에서 환불진행시켜주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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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 고객센터에 분쟁신청 해놨어요. 
자기네들도 판매자 회신 기다린 다음에 진행해 주겠다고 하네요.
최대 5일 내로 해결해준다고 한 것 같아요.
감사합니더~
(수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