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퍼를 81,000원주고 샀어요...
근데 원했던 색상도 아니고, 색과다른색이옴
네이비시켰는데 흰색온것도 모잘라
자크가 고장나서 왔네요.
알리측에다가 분쟁신청해놨고 했는데 8달러 환불만가능하다고 하네요? 100% 환불 못받는건가요?
판매자랑 얘기는 했는데,
윗분게 얘기하겠다 이게 끝이고 주소하나만왔어요.
중국주소...
이런경우 어떻게 조치를 해야하며,
환불문제는 어떻게 되는걸까요?...
저는 휴대용 자동 에스프레소머신 불량으로 전액 환불 받긴 했지만 쉽지 않았고 기간도 100% 환불 결정까지 2주정도 걸렸어요. 환불결정 후에도 카드 승인 취소도 5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처음에 알리에 중재 요청하면 불량 동영상, 사진 업로드해도 판매자랑 구매자랑 사이에서 딱 중립 노선 지키며 반만 환불해준다더라구요. 게다가 판매자는 " 환불신청하면 반품배송비 니가 다 물어야 되는데 그래도 할래" 하면서 협박? 도 합니다. 결과적으로는 업로드 자료가 객관적으로 100% 불량이거나 오더 내용과 상이하다는 걸 증명하면 결국 환불되는것 같긴합니다만 쉽게 빠르게 되진 않는 것 같아요. 판매자는 끝까지 환불 안해주려고 버티면서 말도 안되는 멧세지도 숫하게 보냅니다. (공장 물건 다 똑같다. 내꺼 정상이다. 니꺼도 정상이다. 이런,,,,) 열받아서 돌아가실 뻔 한적도 여러 번이었어요. ㅎ 지금 다시 생각해도 열받네요.ㅎㅎ 몇번 판매자랑 메세지 주고 받았더니 정신 건강에 안 좋아서 알리 고객센터에서만 대응하고 매번 다른 소명 자료 몇 번이나 올리고 나서 환불 받았어요.
네, 지퍼 불량 확실히 보이게 찍어서 동영상 올려야 하고요, 사진이나 동영상 많을 수록 좋아요. 반품비 안주면 반품도 안하겠다고 고객센터에 강력하게 어필해야 합니다.
알리중재결과가 8.20달러환불 나왔어요. 그래서 분쟁 제기했는데 이럴경우 환불 못받는건가요? 이런경우는 처음이여서...어떻게 처리를해야하나 모르겠네요. 판매자측은 물건오면 환불해줄게 주소만보내고, 보통 픽업해가는데 그런것도 없고ㅠ
알리 중재 결과가 그렇게 나왔다면 일단 수락하지 마시고 알리 고객센터와 얘기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지퍼 문제보다는 색상이 다르게 온게 더 큰 문제로 보이고 이를 어필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