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황갓제네럴킹충무공마제스티부처알라지저스 관리자님이 아닐까...
업체에다 따져야할걸 여기다 따지는데 다 받아주시고
세관이 일을 안하는걸 여기다 징징거리는데 다 받아주시고
'예상'일자라는걸 이해하지 못하고 왜 안오냐 짜증내는 것도 다 받아주시고
분명 관리자님은 어플 사용하시는 분들한테
서비스 개념으로 봉사하고 계신건데...
언제올지 궁금하고 답답한건 알겠는데 어련히 올걸
급한 성질 못참고 하루에도 수십 수백명이 언제오는지
물어보는걸 다 답변해주시니...
질문게시판은 분명 통관보류나 분실여부판단 하는 것처럼
일반적으로 쉽게 겪기 힘든 상황, 진짜 급할때
사용해야하는게 아닌가...
신사답게 좀 행동들 합시다...
이러다가 질문게시판이 없어지거나 어플이 없어질까봐 두렵네요
어플 초창기부터 사용했는데 좋은 어플 만들어주신 덕분에
관세청의 복잡한 조회 시스템과 작별하고
직관적인 어플로 편하게 직구라이프 즐기고 있습니다.
생필품이나 식품 제외한 왠만한 물품은 다 직구하는 듯요
관리자님 힘내시고 응원하겠습니다
P.S - ACT 인천항 2주+@는 진짜 역대급인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