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세사무소에서 잘못처리한건에 대해서 관세사무소에서만 처리가 가능한건가요? 아니면 다른 업무부서나 상위부서가 따로 없을까요..?
문제는 이렇습니다. 알리에서 물건을 주문하였는데 물품가격이 총 21만원정도 되었고 판매자가 3박스로 나눠서 보냈는데
관세사무소 1곳에서 2건 다른한곳에서 1건을 담당하게되었고
박스 3개의 총 합산가격이 21만원이 아닌 박스 각각 21만원으로 신고가되어 박스당 관세를 내야하는 상황이였는데
각각의 관세 사무소에 이야기하여 2박스를 담당하는곳에 구매내역과 3박스로 나눠져있다는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관세1개만 납부하고 물품 2개는 수령하였고
다른한곳 1박스를 담당하는곳에선 아직도 통관이 안되고있습니다.. 전화는 안되고 메일로주고받는데 메일은 수신하고 답장은없고...
마찬가지로 증빙자료는 동일하게 첨부하였는데도 어디 연락해서 물어볼곳도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