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 12-09 ~ 12-15

3일간 그만보기

저도 2주째 뺑뺑이  3

꽃** 2019-10-23 04:11

밑에분과 동일 하네요

코아에 전화 했더니 물건 분실 된거라고 하던데요

판매자는 보냈다고 하구요


   댓글
사진 설명
사진 설명 통관알리미
9 ~ 10월 데이터를 확인해 봤는데 [입항적하목록 정정 승인신청 접수] 이후에 통관이 완료된 건들도 있긴 있습니다. 
이게 진짜 분실인지 중국에서 한국으로 보낼때 문제인지 국내에서의 문제인지 제가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네요
사진 설명
사진 설명 통관알리미
판매자가 물건을 보낸건 맞는것 같습니다.
과거등록된 시간이 좀 지난  [입항적하목록 정정 승인신청 접수]가 있는 데이터를 확인 해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박*
와~코아물류 문제가많네요ㅋㅋ  시간도비슷하고 ㅋㅋ 지들이 읾어버리고 판매자 탓한거네여ㅋ  멘트도 똑같고..ㅋㅋ 님꺼랑 제꺼있는 화물박스 통째로 읾어버렸다고하ㄱㅎ 꿀꺽하는건가.그리고 여기 우체국아니래요 CJ대한통운이랍니다...하아... 잘못걸렸네요
(수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