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에서 아이패드 케이스를 주문했는데 어느날 에이씨티앤코아물류에서 통관수수료 및 보관료 내라고 카톡으로 왔더라앤구요 전화를 했는데 바로 전화를 받더라구요 상담해주시는 분이 판매자가 품명을 잘못 기재하여 품명 오류 때문에 발생한 일이라고 합니다 제가 판매자가 잘못한게 맞는지 물어보니깐 맞다고 그러네요 그래서 확인서나 증명서를 떼어줄수 있냐고 하니깐 그런게 없다고 합니다 알리측에 제가 분쟁신청을 했는데 수입화물진행정보 및 에이씨티앤코아물류 전화통화 목록을 캡쳐하고 상담사 의견도 추가해서 올렸는데 알리측 답변은 판매자가 실수해서 추가적으로 돈을 지불하게 되었다는 공식문서를 제출하라는 겁니다. 다음날 에이씨티코아물류에 30번 넘게 전화했는데 전화를 안받더라구요 에이씨티앤코아물류 땜에 짜증이 ㅋ 어떻게 해야할까요 에이씨티앤코아물류 통화내역이랑 상담사 의견을 알리측에 명시했는데 개무시 당한것 같네요 국민신문고가 살길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