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추적조회하다가 뭘 잘못눌렀는지 이튿날 다시 보니 빨간 느낌표에 배송취소로 떠있더라구요. 추적할수도 없구요 .판매자는 배송업체연락해보라하구요. 한국에 도착했을건데 말입니다.
cainiao에서 조회해보니 배송취소로 되어 있는데, 이건 구매자가 잘못 누르고 해서 생기는 문제는 아닙니다. 판매자가 운송장을 등록해놓고 일정기간 물건을 보내지 않았거나 배송 중간에 문제가 생긴 경우인데, 보통 분쟁 신청을 통해 환불후 재주문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단 알리 분쟁신청을 통해 배송받지 못했다는 사유로 환불 받으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