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름을 알리에서 수정하셨다는 말씀이신가요? 이미 들어와 있는 물건이라 에이씨티앤코아쪽에 연락 안하신 상태면 전화문의 해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추가로 지난달 부터 개인통관고유부호와 이름 전화번호까지 같이 확인하기 때문에 혹시 전화번호가 바뀌었으면 고유부호를 새로발급받거나 수정해야 됩니다
전화연결이 계속 기다리는게 없이 몇번 대기하면 끊어져서 어렵긴한데, 문제가 있는 부분 전달이 안되면 계속 처리가 안될것 같습니다.
가끔 에이씨티앤코아에서 고유부호 입력하라는 카톡이 올때도 있는데 알리에서 보낼때 똑같은 스탠다드로 주문해도 고유부호가 없이 오는 경우도 있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