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물류센터 도착해서 아직 갇혀잇네요.
2년간 알리에서 주문해봣지만 코로나때도 이런현상이 없엇는데 넘 하네요.
직원들 힘든건 알겟는데 국내에서 열흘이상 택배가 빠지지못하면 간부들이 인력보충해줘야 되지않습니까?
그러니까~~돈?물류쪽사정이고 당신 머야? 직원입니까? 고객들은 세관하고 거래하는게 아니구 판매자랑거래하는데 당신이 먼데 써라~~쓰지마라 합니까? 당신도 물건이 오지않으니 알리미에 들어온거 아닙니까? 머~~이런사람 다잇네~~
S**** 눈물의 act 케어 호소 지렸다 작성자가 쓴글에는 이해가 되는데 저기 S****쟤는 act 직원아니냐? 물량 지연이 되는거? 이해할수 있지 근데 왜 기존꺼를 지연시키냐 이게 문제인거고 자세한 상황을 안알려주니 답답함을 호소할수있는거지 ㅋㅋ 하는짓 보면 알빠노? 누칼협? 이런수준으로 놀사람 같은데
여보세요 갑자기 물건들이 10흘넘게 물류센터에 갇혀잇는데 인력이 부족해서 그런거아닙니까? 코로나때도 이런적없습니다. 돈이요? 그걸 왜 우리가 걱정합니까? 물건에서 무료배송 또는 택배비결재를 이미 지급햇기때문에 우리는 당연히 우리권리를 요구하는거구요.
물류센터에 머무르고잇습니다. 통관내역이라고 체크돼잇어서 그런지몰라도 통관은 20일날 됏어요. 송장번호 기입햇는데 안보이나봅니다. 5713 7107 3421 21일에 물류센터에 갇혓습니다. 물건이 없어진건 아닌지 모르겟습니다
20일건부터 처리안된 상태로 밀려 있는 물건들이 있는것 같습니다. 내역상 문제가 될 만한 내용은 없고 단순 지연으로 보입니다. 다만 말씀해 주신 내용은 여기서 처리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물건을 처리하는 에이씨티앤코아쪽으로 말씀해주셔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