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지연건으로 에이씨엔터 상담사 하고 통화한 내용중에 알리미의 목록 제출시간과 통관완료를 근거로 좀 따졋더니 알리미 사이트의 정보가 잘못된걸수도 있다는 말을 들었는데, 통화 당시엔 그냥 약간 격양된 몸소리로 따져서 넘겼는데 저부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그냥 변명으로 받아들여야 할까요? 이왕이면 관리자님이 직접 댓글 부탁합니다.
개소리임 ㅋ 알리미앱이 유니패스 내용 실시간으로 자동 연동 되는 시스템 같은데ㅋ 나라에서 하는 시스템 부정하는 거와 다를꺼 없음 이딴 소리할 시간에 에이씨앤 내부 시스템이나 잘 만들라고 하세요 ㅋ 직접 당사자 아닌 서비스 앱보다도 시스템 엉망인곳에서 이런 소릴 하니 어이상실
암튼 에이씨앤 알리 물건 거의 독점 하니 이런 독과점의 폐해가 드러나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