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5일에 삼.
국내 20일 입항.
6월 9일 다섯시쯤 갑자기 이상보고 들어감.
10,11일은 주말이라 확인불가.
12일에 에이씨티 전화해보니 '컨테이너 안에 없었다'고 함. 한국에서는 화물이 확인되지 않았으니 중국측이 보상하는게 맞다고함.
12일 당일, 알리익스프레스 상담원이랑 이야기하니 분명히 '예상배송일인 6월 18일까지 기다리라'고 했음. 증거 있음.
판매자도 환불요청하면 바로 승인해주겠다고함.
6월 19일이되어 환불요청하니까 개같은것들이 거절함. 사유는 '예상배송일 지나고 환불요청해라'였음
말이 안되니 상담원 연결했더니 갑자기 예상배송일이 7월 14일이라고함.
자기들이 시스템에 6월18일이라고 적어놓고, 상담원도 6월18일 이랬는데 갑자기 7월이라니?
게다가 이미 수령확인 눌러서 7월14일까지가면 소비자 보호도 안되고 그때가서 환불 요청하면 '수령확인 누른지 15일 지나서 안됨' 이럴게 뻔함.
게다가 구매에 사용한 쿠폰도 유효기간 6월말까지라 그때가서 환불 받더라도 쿠폰은 만료이기 때문에 말 그대로 "잘모르겠고 니가 손해봐라"는 얘기밖에 안됨.
저거 얘기하면서 화내니까 일단 24~72시간내로 이메일 준다고했는데 이 상황에 대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스트레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