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측에 문의하니 관세청이나 코아물류에 문의하라는데
아 왜 전화를 안받냐고요?
물건값보다 전화비가 더나가게 생겼거든요?
악덕기업으로 소문나기전에 통관실패된거 처리해주세요
같이 시킨것 2개는 잘 왔거든요?
관세법에 위반될 만큼 고액을 시킨것도 없고 자잘한것 10여개 시켰는데
2개빼고 다 통관실패하니 어이없네요?
뭔가 처리할려는 의지가 있어야할건데
제가 보기엔 물류가 자기가 받을 선을 넘어서 뭔가 하는것같네요
구매시 고유부호와 구매자명 구매자 전화번호까지 일치해야 통관되는데 오류건이 많으시면 알리에 잘못 입력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름과 주소를 한글로 입력해야 문제가 적습니다. 아직 완전히 공매로 넘어간건 아닌것 같은데 수정이 가능할지 에이씨티앤코아에 문의해 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제 겨우 에이씨티코아에 통화가 되었어요 궁금한게있는데요.. 알리에서 홈페이지에서 > 배송자주소에서 이름.주소 전화번호 고유번호까지 다 입력하잖아요 . 여기만 완벽하게 일치하면 되는건가요? 왜냐면 제 알리에 가입한 이메일은 제 이름으로 되어있고 제가 동생 명의 핸드폰 사용중이라 고유번호도 동생걸로 되어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