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물건 발송은 정상적이나 통관 과정에서 다른 사람의 택배와 바꿔져서 다른 사람의 택배가 저에게 운송장이 잘못 붙여져 배송되었습니다. 그리고 제 택배는 아마 다른 사람한테 갔겠죠. 업체에 확인하고 싶지만 업체 쪽에서 전화를 받지 않아 이쪽에로 문의드립니다. 확인 결과 브릿지 로지스라는 회사인데 업체 쪽에서 전화를 계속 받지 않고 통관과정에서 물건이 바뀐 정도면 제 개인정보를 유출된 상황인데 고소하고 싶네요. 업체 직통 번호 확인하여 안내 부탁드립니다. 아니면 업체에 등록된 주소로 찾아가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