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송장 번호
800701727803
통관 진행이 안돼길래 오늘 제빅스에 문의해보니 저렇게 답이왔습니다
답변의 늬앙스로 보아 제가 뭐 정정요청을 해야한다는건지 자기네들이 해야한다는건지 답을 똑바로 안해주고 영업이 끝나버려서 더이상 답을못받았는데요
일단 알리 판매자한테 번역해서 보내놓긴했는데 여태까지 이런적이 한번도없어서 이해가 가지않습니다
물건은 이거구요 재질은 '철' 입니다.
품목명 FURNITURE LEGS 로 HS코드 조회시
이렇게 뜨구요
앞전에 한번 테스트로 주문한적이있습니다 그때는 정말빨리왔거든요
근데 이번에 3개를 추가로 더시켰는데 제빅스에 걸리더니 이꼬라지가됐습니다
위에가 이번에 주문한 3개 유니패스 자료구요
아래가 지난번에 1개 주문한 유니패스 자료입니다.
앞전 주문한거랑 이번에 주문한거랑 유니패스에 검색해서 나온 자료를 긇어온건데
솔직히 무슨 차이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이번에는 3개인데 용적 무게가 1개일때보다 더줄어들었는데 이건 단순 오류로 보면 됄까요?
hs코드 오류가 맞습니까? 아니면또 관세사가 모르고 자기혼자 설래발 치는걸까요?
사실 이전에 지에이치스피드 에서 다른품목시켰을때도 관세사가 품목명만 보고 착각해서 통관을 안시키고 버틴적이있어서 제가직접 전파 전안 관세법에 전혀 해당없는 사안이라고
직접 알아내서 말하니까 통관해서 진행했는데 이번에는또 이런경우가 생겨 알아보고있는데 도당체가 이해가 가질않습니다
관세사라고 뭐든 다아는게아니니까 그럴수있다치는데 일단 통관 시작을했으면 진행하면서 폐기를 하던 뭘하던할건데 특송사 업체측에서 자기들마음대로 컷하는게 좀 이해가 가질않습니다.
이럴경우에는 도대체 어떻게해야하나요??
심지어 제빅스 요몇일 아예 업무자체를 똑바로 진행안하는거같은데 미치겠습니다
요즘 특송업체들 도대체 왜이런건가요??
일단 대화중 알리 "배대지"가 어디를 의미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또한 알리에서 배송을 담당하는 부분이라 알리측에서 HS코드를 수정하면 반영한다는 의미 같은데 업체 내부적인 처리 관련 내용 같아서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