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입신고에서 멈춘 경우 검사대상이거나 고유부호 등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관세청 내역으로는 상세사유를 알 수 없기 때문에 통관업체쪽으로 확인해 보시거나, 문자나 카톡으로 통관업체인 지에이치스피드에서 연락온 내용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검사대상인 경우 시간이 지나면 처리되나 고유부호 문제가 있으면 별도로 수정 요청 하지 않으면 통관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첫 구매라고 하시니 받는분의 고유부호,성함,휴대폰 번호를 정확한 정보로 주문하셨는지도 확인해 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통관업체 연락처의 경우 통관조회 화면 중간에 있는데, 연락은 어려운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