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문의글에 링크로 걸리는 통관내역은 캐시된 데이터를 사용하는데 제가 확인시 캐시된 데이터와 현재 실시간을 둘다 보기 때문에 해당 부분은 무시하셔도 됩니다. 물건이 안들어오면 통관업체에서 운송장을 삭제해 버리거나 바뀌는 경우가 있는데 실시간 내역만으로는 알기 어려운 부분도 있어 의도적으로 저렇게 되어 있습니다.
문의 주신건 미착 또는 무적 화물 상태였다가 12일부터 처리가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관련해서 내역으로는 정확한 상황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에이씨티앤코아로 카톡문의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링크는 통관조회 화면 중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