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 12-09 ~ 12-15

3일간 그만보기

제품문의 드립니다.  1

김** 2024-02-26 17:16

580650948362, 580658534951 두 제품 관세청 문의 시 


"안녕하세요.

관세청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안녕하세요.

귀하가 문의하신 화물 580658534951은 다음과 같이 두개의 화물이 조회됩니다.

1. 화물관리번호 24CoSiC631i-1018-0228

이 화물은 삭제된 B/L로, B/L이 삭제된 사유는 미착상품(실제 물품이 우리나라에 반입되지 않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추가적으로, 만약 미착상품이라면, 판매자 측에 선적여부 및 재발송, 환불 등 확인이 필요할 것으로 사료되며,

해외직구시 특송물품의 경우 통관진행과 관련 사항은 전적으로 운송(특송)업체에서 담당하는 것으로 배송 지연, 수입신고 사항, 개인정보 수정 등 관련 사항은 운송업체 또는 운송업체의 통관대행 관세사무소를 통해 자세한 신고내역 및 일정 등 전반적인 확인(수정)이 가능합니다.

*특송업체 , 지에이치스피드 : ☎1661-7042(인터넷, 카카오채널 상담일 수 있습니다.)

*반입세관, 인천세관 통관검사5과 ☎032-452-3625/3274(민원담당)"


이렇게 답변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댓글
사진 설명
사진 설명 통관알리미
안녕하세요
8362가 변경된 번호가 4951 입니다. 4951의 진행상황은 관세청에서 답변받으신것처럼 지에이치스피드로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