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0650948362, 580658534951 두 제품 관세청 문의 시
"안녕하세요.
관세청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안녕하세요.
귀하가 문의하신 화물 580658534951은 다음과 같이 두개의 화물이 조회됩니다.
1. 화물관리번호 24CoSiC631i-1018-0228
이 화물은 삭제된 B/L로, B/L이 삭제된 사유는 미착상품(실제 물품이 우리나라에 반입되지 않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추가적으로, 만약 미착상품이라면, 판매자 측에 선적여부 및 재발송, 환불 등 확인이 필요할 것으로 사료되며,
해외직구시 특송물품의 경우 통관진행과 관련 사항은 전적으로 운송(특송)업체에서 담당하는 것으로 배송 지연, 수입신고 사항, 개인정보 수정 등 관련 사항은 운송업체 또는 운송업체의 통관대행 관세사무소를 통해 자세한 신고내역 및 일정 등 전반적인 확인(수정)이 가능합니다.
*특송업체 , 지에이치스피드 : ☎1661-7042(인터넷, 카카오채널 상담일 수 있습니다.)
*반입세관, 인천세관 통관검사5과 ☎032-452-3625/3274(민원담당)"
이렇게 답변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