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대행사 통해 해외 상품을 국내로 사입 판매하는 개인사업자입니다. 아래처럼 국내 도착~수입신고 진행 중입니다만,
9 반입신고 04002001/1ALG 1 CT 2024-04-18 11:27:48 040020012418181486
2024-04-18 11:28:15 지정장치장(특송물류센터)_(주)하이브시티 4.9 KG 입항 반입
[부가사항] 지정장치장(특송물류센터)의 장치기간은 최대 2 개월 입니다.
8 수입(사용소비) 심사진행 04002001 1 CT 1334124922125M
2024-04-17 20:56:38 지정장치장(특송물류센터)_(주)하이브시티 4.9 KG
7 수입신고 04002001 1 CT 1334124922125M
2024-04-17 20:56:20 지정장치장(특송물류센터)_(주)하이브시티 4.9 KG 대교관세사무소
6 하기신고 수리 04002001 1 CT 24040033663
2024-04-17 18:15:52 지정장치장(특송물류센터)_(주)하이브시티 4.9 KG
5 입항적재화물목록 운항정보 정정 24KE02M4GII00000001
2024-04-17 17:32:29 KG
4 입항보고 수리 24KE02M4GII
2024-04-17 17:32:29 KG
3 입항적재화물목록 심사완료 04077003 1 CT
2024-04-17 15:39:20 (주)대한항공 4.9 KG (주)하이브시티
2 입항적재화물목록 제출 04077003 1 CT
2024-04-17 15:39:20 (주)대한항공 4.9 KG
1 입항보고 제출 24KE02M4GII
2024-04-17 10:41:52
이렇게 된 이후 어제(24일)까지 통관 진행이 멈춘 상태입니다. 배송 대행사와 관세사무소 통해 연락을 취해봤지만 추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사항은 없다는 답변을 들었는데요.
물론 그저 기다리는 수밖에 없긴 하겠으나 재고 부족 상황에 물건을 받지 못하고 있으니 피가 마르네요.
해당 날짜에 해당 포워더사(하이브시티)의 통관 완료율만 보면 이렇게까지 오래 걸릴 일이 아닐 것 같은데, 대체 무엇이 문제인지 답답하여 글을 남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