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진택배는 약 3주전부터 공홈에서 조회시 일부 직구 운송장의 내역이 안나오는 문제가 있습니다. 에이씨티앤코아를 통해 처리된 운송장 비율이 높습니다.
문의주신 조회가 안되는 운송장도 한진에서 조회하시면 등록되지 않은 운송장이라고 나오고 있을것으로 추정되는데, 택배사쪽 이슈다 보니 수정이 될 때까지 대응이 어려울것 같습니다. 관련해서 이미 여러차례 문의를 한 상황인데 해결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스윗트래커는 스마트 택배 및 네이버 배송조회를 제공하는 업체로 택배사와 별도 연동 채널이 있어 내역이 나오는것으로 추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