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 11-22 ~ 12-03

3일간 그만보기

수취인 이름 다름  2

한* 2024-11-03 00:30


결제하면서 제 명의 통관을 작성하였지만, 어플에 자동적으로 적혀있는 배달 받는 사람의 이름(애인 이름으로 적어둠)이 타인의 이름이라 통관에 걸렸습니다.


이럴때 어떡해야하나요?

   댓글
사진 설명
사진 설명 통관알리미
안녕하세요
통관시 받는분 성함 전화번호 고유부호가 일치해야되는데 말씀하신 내용을 봤을때 수하인정정을 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연락받으신게 있다면 연락온곳을, 없다면 물건을 처리중인 통관업체로 수정요청 하시면 될 것 같고 연락처는 상단에 운송장 넣고 조회하시면 화면 중간에 있습니다.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한*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종일 전화를 걸었는데 통관 관리하는 부서만 전화를 안 받네요.. 다른 부서는 5초만에 받으시던데 통관 관리 부서는 1시간을 해도 안 받는데 이럴땐 연결 될 때까지 전화 하는 방법밖에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