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외직구 스마트입니다.(지마켓,옥션)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 가격심사 취하 대상으로 통관보류되였습니다.
빠른 통관을 위해서
- 구매내역상의 수취인 정보 확인 가능한 상세 내역 캡쳐본
- 상품명 및 금액 확인 가능한 주문 목록 캡쳐본
- 주문 금액과 일치한 결제 증빙 내역 등의 카드 이용내역(카드사 어플 혹은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캡쳐한 것 또는 통장 송금내역)
- 친필로 메모한 구매 사유서 (작성후 사진파일첨부)
smartmall@163.com 메일로 전송 바랍니다.
메일 발송시 사이트 - 주문번호 지정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감사합니다.
라는 카톡이 왔는데 진짜인가요? 메모는 왜 보내라는건지..
송장번호 582185399893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