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 01-20 ~ 02-07

3일간 그만보기

통관실패로 판매자에게 문의하고 관세청에 문의힌 결과  1

문** 2025-02-05 18:26


운송장 번호 : 597750580493


알리에서 컴퓨터 부품을 하나 주문했는데..1월 16일자로 통관실패라고 떴습니다. 유니패스에는 아직 통관중이라고 되어있습니다만.. 여전히 소식이 없어서 관세청에 문의해 보니..


귀하가 문의하신 화물 597750580493는 삭제된 B/L로, B/L이 삭제된 사유는 미착상품(실제 물품이 우리나라에 반입되지 않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추가적으로, 만약 미착상품이라면, 판매자 및 운송(특송)업체 측에 선적여부 및 재발송, 환불 등 확인이 필요할 것으로 사료되며,


해외직구시 특송물품의 경우 통관진행과 관련 사항은 전적으로 운송(특송)업체에서 담당하는 것으로 배송 지연, 수입신고 사항, 개인정보 수정 등 관련 사항은 운송업체 또는 운송업체의 통관대행 관세사무소를 통해 자세한 신고내역 및 일정 등 전반적인 확인(수정)이 가능합니다.


※운송(특송)업체, ACTnCore Logistics, : ☎02-2665-2881

※입항 세관, 평택세관 통관검사과 : ☎031-8054-7004/5(민원 담당)


감사합니다.


라고 답변이 왔습니다.


어찌 처리해야 하는지요? 취소 반품을 해야하는건가요?

판매자에게 문의해 보니..여기 싸이트로 링크를 걸어서 문의하라고 해서요..


   댓글
사진 설명
사진 설명 통관알리미
안녕하세요
문의주신건 물건이 들어오지 않아 통관업체에서 운송장을 삭제한 경우로 알리 배송 보증기한 내 들어와 처리되지 않으면 분실로 보고 환불 신청 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