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구입한 제품이 2025.2.4 반입신고 후 멈춰져있는데,
검색해보니 개인정보오류, 랜덤검사 등등으로 원인일 수 있다고 알게되었습니다.
함께 동일하게 아마존에서 동시에 주문한 다른제품은 이미 수령한걸로 보아서 랜덤검사의 경우가 아닐까하는데
그냥 기다리는 방법 밖에는 없나요?
한진쪽에 연락해보니 아직 통관이 안되어 인계가 되지 않은 상태라 구입처에 연락해보라고하는데,
아마존에 연락해보는게 의미가 없을 것 같고, 관세청이나 통관 관련 부서 연락처 알수 없나요?
1. 운송장번호 : 800481969711
2. 장치장명 : (주)한진 특송물류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