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오바오에서 구매한 물품을 4월에 통관목록심사를 완료한 후 5월 중후반이 된 지금까지도 받지 못했습니다.
같이 주문한 다른 물품은 다 도착했는데 한 판매자에게서 구매한 물품은 택배사에 인계도 안된 상태로 분실이 된건지 국내운송장도 모르고 현재 위치도 모르는 상황입니다.
타오바오 구매내역 상으로는 이미 시간이 지나 구매확정까지 되어버렸습니다.
그래서 타오바오 고객서비스센터에 문의하니,
타오바오 왈: 물류를 담당한 업체에게 문의하라.
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관세청에 또 문의를 하니,
관세청 왈: '정상적으로 세관 통관 된 이후 분실된 것이라면 운송사의 귀책으로 판단되오니, 개별 특송업체의 보상 문제 등에 대해서는 해당 특송업체에서 자세한 안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관세청 조회해보니 특송업체가 주식회사 월덱스.
그래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또 사이트 들어오니까 여기는 통관알리미이다, 통관업체는 포워더이다, 뭐 이렇게 뜨네요?!?!?!??
그럼 저는 대체 어디로, 어떻게 연락해야 할까요?
포워더 측에 연락할 수 있는 방도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