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 05-20 ~ 05-23

오늘 하루 그만보기

통관 후 택배 분실  1

최** 2025-05-21 11:27

타오바오에서 구매한 물품을 4월에 통관목록심사를 완료한 후 5월 중후반이 된 지금까지도 받지 못했습니다.

같이 주문한 다른 물품은 다 도착했는데 한 판매자에게서 구매한 물품은 택배사에 인계도 안된 상태로 분실이 된건지 국내운송장도 모르고 현재 위치도 모르는 상황입니다.

타오바오 구매내역 상으로는 이미 시간이 지나 구매확정까지 되어버렸습니다.

그래서 타오바오 고객서비스센터에 문의하니,

타오바오 왈: 물류를 담당한 업체에게 문의하라.

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관세청에 또 문의를 하니,

관세청 왈: '정상적으로 세관 통관 된 이후 분실된 것이라면 운송사의 귀책으로 판단되오니, 개별 특송업체의 보상 문제 등에 대해서는 해당 특송업체에서 자세한 안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관세청 조회해보니 특송업체가 주식회사 월덱스.

그래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또 사이트 들어오니까 여기는 통관알리미이다, 통관업체는 포워더이다, 뭐 이렇게 뜨네요?!?!?!??

그럼 저는 대체 어디로, 어떻게 연락해야 할까요?

포워더 측에 연락할 수 있는 방도가 있나요?

   댓글
사진 설명
사진 설명 통관알리미
안녕하세요
해당업체는 서비스 내에서 문의대응을 해주고 계시므로 상단 통관업체 처리현황 - 월덱스 들어가셔서 댓글문의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