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을 해보았습니다 에이씨티측에서는 뭐 10%무작위 검사에 제가 걸렸다고 하는데 통상적으로 기간이 궁금해서 검색을 해보니 저런 설명을 들으신 분들이 몇 있더라구요 제 개인적인 느낌은 저렇게 말해서 소비자들에게 기다리게 만드는 핑계같은 느낌이 듭니다
오늘 통화 후 통관완료됬습니다 혹시나 이 댓글을 보신분들중 저와 같은 상황인분이 있을수있어 다시 댓글을 남깁니다. 어제 에이시티앤코아쪽에 문의했을때는 여성분이 받으셔서 선별검사에 걸려 시간이 걸린다 언제 통관이 될지는 모르겠다라는 답변을 받고 혹시나하는 마음에 오늘 재통화를 해보니 이번엔 남성분이 받으셨습니다 이번에는 카톡으로 통관메세지를 보냈는데 못받았냐고 물어보길래 받은적이 없다라고 답하니 카톡이 안보내진거같다 누락된거 같다라는 답변과 제 전화번호 통관번호를 물어보고 지금 입력해드렸다라는 답변과 함께 전화를 마무리하니 몇시간내 통관되었습니다 직원이 말하는 10%무작위 검사하는 선별검사에 해당된다는 말은 제가 경험하기로 알아보기 귀찮고 저 핑계를대면 늦어도 소비자들이 뭐라고 못하니까 그냥 둘러대는 핑계인거 같습니다 저와같이 시간 낭비하시마시고 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잘 처리되셔서 다행입니다 에이씨티앤코아가 알리 물량 처리하는게 엄청많기때문에 문의도 많아서 그럴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제 경험상 문제 있을때 문의해보면 남자분은 친절했던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