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욕하고 악쓰고 게시판 도배 말고
판매자에게 재촉해보세요
구매자 : 주문한지 오래 되었는데 물건이 안온다
판매자 : 보냈으니 기다려라 , 한국세관에서 통관 안되는데 어쩌라는 거냐,.....
구매자 : 너희들과 계약한 특송업체에서 빨리 통관을 안한다고 하니 너희들도 독촉좀 해라
(세관공무원이 컨테이너 열고 물건 꺼내서 엑스레이 통과시키고 하지 않음)
규모가 크고 판매량 많은 판매자는 알리측에 항의하게 되고
(아주 간혹 통관 빨리 되는경우도 있음...특송업체 업무 뒤죽박죽 짜증남)
이렇게 판매자에게 한국 구매자 수천 ~ 명이 판매자들에게 꾸준히 독촉하면 변화는 있을것이라 희망을 가짐
몇일전 판매자에게 몇번 항의하고 새치기 통관된것 안비밀 ^^
한국특송업체 독촉 + 판매자 독촉 = 우는 아이에게.....
그냥 잊고 기다리는것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4월 29일 입항, 아직도 수입신고 전 상태입니다. 에이씨티앤 측 답변은 판매자가 수입신고 정보누락으로 통관 불가능, 판매자는 통관중이니 무조건 기다려라. 에이씨티앤에서 분쟁제기 하라함. 분쟁 제기했으나 알리측 계속 시간 연장. 알리 고객센터와 판매자에게 에이씨티앤 답변 보여주고 난리쳤으나 무조건 기다려라. 한국측 통관은 자기들이 어쩔수 없다. (지들이 정보 누락해 놓고도 어쩔수 없다는 해괴한 논리) 에이씨티앤은 이제 통관 불가능하다고.. 결국 분쟁 상태로 대체품 구입. 다른 케이스지만 판매자, 알리 난리쳐도 변하는건 없네요. 근데 대체품 구입한것도 5월 29일 입항했는데 아직 통관 못했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