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몇가지 공지사항입니다.
1. 새로고침 화면이 뜨는경우 안내
서버와의 연결이 원활하지 않다는 메세지와 새로고침 화면이 뜨는 경우는 휴대폰 또는 태블릿의 인터넷이 일시적으로 끊어졌을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예) 와이파이 신호약해짐, 5g에서 lte 전환시점 등등
추가로 확인된 사항은 adguard 앱 사용시에도 새로고침 화면이 나온다고 합니다. 앱에서 따로 막은건 없으나 adguard 앱이 vpn을 사용해서 발생하는 문제로 생각됩니다.
현재는 인터넷연결이 끊기자 마자 바로 새로고침 화면이 나오는데 일시적으로 끊기는 경우 정상동작 할 수 있도록 개선 방안을 찾아볼 예정입니다.
2. 통관내역 조회 불가 의심 운송장
17feia라는 택배사의 FEISZ로 시작하는 운송장이 등록되고 있는데 알리 seller's shipping method로 주문시 등록되는 운송장인듯 합니다.
저도 지금 이걸로 배송중인 물건이 하나 있는데, 생소한 택배사와 운송장이기 때문에 내역 조회가 가능한지 모니터링중입니다.
3. N000000으로 시작하는 운송장
Cainiao Expedited Economy
위 형식은 약간 특이한데 일반우편이면서 통관내역 조회가 됩니다. 그 후의 배송내역은 조회가 안되는 운송장입니다. 통관완료후 배송까지 2~3주 정도 걸릴것으로 예상되고 일반우편이라 우체통 확인을 잘 해야될 것 같습니다.
이 외 궁금하신점이나 개선사항 문의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 |||
-중요- iOS 회원가입, 글쓰기 등 오류관련 공지 | 통관알리미 | 2019-12-24 | |
버그 수정 및 업체별 통관 소요시간 계산 기간 변경 | 통관알리미 | 2019-11-21 | |
공지사항 (새로고침 화면 뜨는경우 외) | 통관알리미 | 2019-11-16 | |
서버 이전이 완료 되었습니다. | 통관알리미 | 2019-11-14 | |
서버 이전 작업 안내 | 통관알리미 | 2019-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