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수정 및 업체별 통관 소요시간 계산 기간 변경

안녕하세요

금일 몇가지 버그가 수정 되었습니다.


1. 비밀번호 찾기

비밀번호 찾기 이메일 전송시 서브도메인을 사용하여 전송하고 있었는데 한메일을 비롯한 몇몇 주소에서 스팸으로 차단당하는것이 발견되어 화이트도메인으로 등록되어있는 본 서비스 도메인인  notice@trandent.com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위 이메일은 수신이 안되는 전송 전용 이메일이니 문의는 admin@trandent.com으로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비밀번호 찾기시 계정정보가 없다는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발견되어 수정하였습니다.

소셜로그인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비밀번호를 여기서 관리하지 않으므로 네이버 또는 카카오에서 수정하시면 되고 자체 가입하신분만 수정 가능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비밀번호찾기 메일발송 버튼 클릭시 안내문구 추가하였습니다.


2. 아이패드 프로에서 알림신청시 오류가 발생한다는 제보가 있어서 오류 원인 파악중입니다.

혹시 다른 기기에서도 동작이 이상하거나 오류가 발생하시는분이 계신다면 질문답변 게시판 또는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제보 부탁드립니다.


3. 업체별 통관 소요시간 계산시 기존에는 기준을 최근 1주일 내역으로 통계를 냈었으나, 최근 5일로 단축하였습니다.

1주일 데이터를 사용하다보니 통계 대상은 많아지나, 최근 소요시간의 반영 비율이 그만큼 줄어들기 때문에 오차를 줄이기 위해서 대상이 적어지더라도 비교적 최근 데이터를 사용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설명 사진 설명관리자
2019-11-21 02:03
공지사항
iOS앱 1.5버전 업데이트 안내 사진 설명관리자 2019-12-28
-중요- iOS 회원가입, 글쓰기 등 오류관련 공지 사진 설명관리자 2019-12-24
버그 수정 및 업체별 통관 소요시간 계산 기간 변경 사진 설명관리자 2019-11-21
공지사항 (새로고침 화면 뜨는경우 외) 사진 설명관리자 2019-11-16
서버 이전이 완료 되었습니다. 사진 설명관리자 2019-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