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5월 말 이후부터 프리미엄 기간 연장이 간헐적으로 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기간 만료 시점에 재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았던 이용권을 금일 일괄적으로 처리 하였습니다.
이용권 날짜는 금일을 시작일 기준으로 하여, 사용하시던 이용권 기간만큼 연장 되었습니다.
예) 6월 만료였던 1개월 이용권인 경우 9월8일 ~ 10월 9일까지
재결제 된다는것을 인지 못하셨던 사용자분들도 계실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금일 연장된 사용자 분들중 환불을 원하시는 사용자 분들께서는 앱 좌측 메뉴내 기타문의 또는 admin@trandent.com으로 메일 보내주시면 수동으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이번 연장 기간동안 1회성으로 사용하고 다음부터 결제가 되지 않기를 원하시는 사용자분들께서는 앱내 내정보 화면에서 정기결제 해지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 |||
알리 합산과세 개편 관련 합산기준 문의내용 공유 | 통관알리미 | 2022-11-23 | |
이벤트/프로모션 알림 신청 기능 추가 | 통관알리미 | 2022-11-22 | |
프리미엄 이용권 기간 연장 누락건 일괄처리 공지 | 통관알리미 | 2022-09-08 | |
비회원 알림 누락 수정 | 통관알리미 | 2022-09-02 | |
알리 스탠다드 위니온택배 관련 (WL~) | 통관알리미 | 2022-08-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