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 12-09 ~ 12-15

3일간 그만보기

사용법 문의 드려요~  4

고***** 2022-04-23 22:54

안녕하세요. 유료결제 하였는데 궁금한점 질문 드려요.


1. 유료 결제해도 pc에는 광고가 뜹니다.


2. 유료 사용시 pc와 모바일앱의 통관목록이 동기화 되는 것이 아니라 별도 관리 인가요?


3. PC에서 입력시 여러개를 연달아 입력할때 다른 운송장인데도 이미 등록된 운송장이라고 뜹니다. 1~2분 지나서 페이지 새로고침 후  입력해야 정상 입력이 되는데 왜 그런가요..? 여러개를 연속으로 입력해야할 때가 있어서요..


4. PC에서 통관목록 등록시 메일 입력 안하면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설정에서는 메일알림 OFF 해놓은 상태고요. 메일은 알림 받고싶지 않고 푸시알림만 받고 싶어 메일을 입력 안하니 메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댓글
사진 설명
사진 설명 통관알리미
안녕하세요
프리미엄의 경우 앱 전용과 pc 겸용이 따로 있는데 앱전용으로 결제 하신것 같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pc겸용의 경우에만 pc에서 등록시 앱 푸시 알림 신청이 가능합니다. 등록내역을 보니 이메일 알림으로 신청 되었습니다. 변경하실 예정이면 기존 신청을 취소 가능하게 수정해 드리겠습니다. 
앱과 웹 환경이 분리되어 있는데 기존 신청 내역은 이관 가능합니다
(수정됨)
사진 설명
사진 설명 통관알리미
결제취소의 경우 한시간 이내 가능한데 지금 한시간이 경과한 상태라 해지신청하시면 사용기간 만료후 해지되기 때문에 작업이 필요하므로 먼저 해지신청하지마시고 답변 부탁드립니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사진 설명 고*****
네 제가 처음 결제 하는거라 잘못 결제 한듯 합니다. 기존거 해지 처리후 앱/웹 겸용으로 처리 부탁 드립니다. 필요한 내용 있으시면 전화나 메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설명
사진 설명 통관알리미
기존 이용권은 환불 처리 하였습니다. 결제를 대신하기엔 문제의 소지가 있어서 직접 필요하신 요금제로 가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신청화면 하단 세개중 하나로 선택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