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 12-09 ~ 12-15

3일간 그만보기

통관알림 신청  4

황** 2023-07-23 09:44

며칠전부터 웹(PC)에서 운송장번호를 입력하고 통관알림 신청을 하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출력되며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앱 정보가 없습니다. 통관알리미 앱에서 로그인 후 다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경 : 윈도우10,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댓글
신고(0) 차단
황**
예, 패스워드 에러로 로그인이 되지 않았던 것인데 해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0) 차단
황**
지난 번엔 그냥 홈페이지에서 알림신청을 했고 후에 통관 알림을 받았는데... 기기토큰이 뭔지 앱이라는 게 뭔지 무슨 말씀을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휴대폰에 앱을 깔아봤는데 네이버 아이디로는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사진 설명
사진 설명 통관알리미
정리하면 지난번 통계 오류 발견 감사의 의미로 웹+앱 통합 광고제거를 넣어드렸는데, 해당 이용권은 pc에서 알림 신청시 이메일 알림이 아닌 휴대폰 푸시 알림 등록이 되는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근데 pc버전으로만 사용하시다 보니 앱에 푸시 알림을 보낼수 있는 키가 저장되어 있지 않은 상황이라 알림 신청시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pc는 광고만 제거되는 이용권이 없어서 기존처럼 pc로만 사용하고 싶으시면 광고제거를 빼야될것 같습니다. 앱 푸시 알림을 받으시고 싶으시면 앱에서 pc에서 가입하신것과 동일한 로그인 수단으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수정됨)
사진 설명
사진 설명 통관알리미
안녕하세요
확인해 보니 앱의 고유 기기토큰이 현재 없는 상태 같습니다. 앱에서 네이버로그인을 다시 한번 시도 해보시고 말씀 부탁 드리면 제대로 들어갔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