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림은 비회원도 받을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시스템 문제인지 확인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바로는 확인이 어렵고 확인되면 말씀드리겠습니다.
휴대폰 설정에서 통관알리미 앱의 알림 권한이 있는 상태인지, 앱 내 좌측 메뉴 여셔서 상단 톱니 누르시면 알림 수신 여부가 있는데 켜져있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최근 신청하신 알림에 대한 로그를 확인해 봤는데
6079-----5259(케이블) - 2023-09-04 22:08:27 완료 알림 발송 성공
6079-----4612(케이블) - 2023-09-08 22:09:08 완료 알림 발송 성공
6079-----9001(케이블) - 완료 알림 누락 / 2023-09-13 18:30:30 집화 알림 발송 성공 으로 확인 됩니다.
오늘 배송 관련 알림은 수신 하셨다면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 했던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