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709707324
안녕하세요. 제가 해외에서 물품을 시켰는데 해외 배송이 처음이라
가명으로 주문 처리가 되었습니다. 현재 개인정보 오류여서 통관이 지연되고 있다고 합니다.
1. 한진 국제특송에서 보낸 카카오톡에서 개인통관 고유부호 입력을 누르니 플라잉백이라는 사이트에 연결되어 이름과 통관번호 수정하는 칸이 있길래, 이름을 수정하여 제출했는데 아무래도 관세청 진행 상황을 보니 처리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2. 그래서 한진측은 연락을 받지 않아서, 관세법인 씨앤아이에에 이름을 바꾸려고 연락을 취해보니 2시부터 전화를 30통을 넘게 하는데도 받지를 않습니다.
3.이럴 경우에는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다른 법인들은 이름이 바뀐 경우에 어떻게 하는지 블로그나 사이트 등을 통해 알려주던데, 여기 법인은 전화도 받지 않고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제 글 읽어주시고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