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품을 일반통관이 아닌 목록통관으로
반입했을때 보통 수입통관 이상 보고가 뜨는데...
특히 알리에서 주문한 전자제품일 경우
이런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꼭 통관업체와
전화 혹은 문의를 통해 해결해야 합니다
심한 경우 폐기 처리될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알리익스프레스 앱 자체 오류인 경우도 있어
유니패스및 통관 알리미 통해
주기적으로 통관 진행 상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에이시티앤코아물류는 전화 통화는 상담원이 적은지
잘 받지 않아 일단 전화로 문의해보시고
전화를 받지 않는 경우
1:1 문의도 넣어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통관알리미 앱에서 통관업체 1:1 문의하기 배너 클릭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