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송장번호 CJ대한통운 598267824515 입니다.
카톡채널 '관세법인우신 인천공항'에서
개인정보 불일치라고 24.06.04, 24.06.27, 24.07.06일에 거쳐 안내 메시지를 세번 보내시는 동안
'개인정보 수정입력하기'만 10번 넘게 재등록했습니다.
(개인정보수집동의, 개인통관고유부호, 실명 기재)
계속 개인정보 불일치라고 메시지를 보내시는데 제가 물품을 구매한 사이트에 등록된 개인통관고유부호와 현재 쓰고 있는 개인통관고유부호는 오차하나 없이 일치합니다. UNIPASS에 등록된 번호를 스크랩해서 붙였습니다.
(사용 여부에 '사용 중지'가 아닌 '사용' 상태인 것을 확인.)
근데 배송 지연에 개인통관 시작이 24년 06월 04일에 멈춰있고 배송자체는 시작하지도 않았습니다.
이 경우, 해당 공항이나 공급처에서 오입력한 것이 없는지 재확인 바라며, 확인불가하다면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재발급받아야하는지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