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이대한통운(주) 정보

사진 설명

3.65 일 (87.48시간)

사진 설명

0.62 일 (14.94시간)

(주)에이씨티앤코아물류장**
23일자 58퍼 안에 못 들었네.. 눈물나네
(주)다산글로벌김**
살려조
티와이로지스 주식회사m******
일을 자유분방하게 하네
(주)에이씨티앤코아물류G*********
22일자, 23일자 통관완료.
주식회사 허브넷로지스틱스임**
물량 처리할 능력이 없으면 폐업해 제발
주식회사 허브넷로지스틱스김**
딱 이번주내로 배송안오면 벌좀받자
티와이로지스 주식회사아*
아니 27일꺼 해달라고
기준일 2024-05-26 ~ 2024-06-01
달러 환율 1,360.68 원
미국 $150 204,102 원
$200 272,136 원
중국 $150 1,086 CNY
유로 138 EUR
영국 118 GBP
홍콩 1,171 HKD
일본 23,459 JPY
사진 설명

통관알리미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앱으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앱에서는 통관 및 배송 푸시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진 설명 사진 설명

05/29 ~ 05/31

[Aliexpress]
핫썸머 쿨세일
초이스 데이
Warm up

[Temu]
신규 15만원 쿠폰
추가 30% 할인 코드
aar82286 [복사]

[Qoo10]
쁘라이스
1+1 만원대
특가 모음

[Aliexpress]
알리 출석체크
코인 모으기
코인 할인받기

[Aliexpress]
천원마트
3개 골라담기
무료 7일배송

[Aliexpress]
토이랜드
최대 60%할인

[Aliexpress]
A.Fashion
3개 골라담고
20% 할인

[Aliexpress]
꽁돈대첩
7일 무료배송
최대 50%할인

[Aliexpress]
7일 무료배송
인기상품
모아보기

[Aliexpress]
위클리 특가
30일간 최저가

  화물운송주선업자(포워더)

업체명 씨제이대한통운(주)
업체 영문명 CJ Logistics Corporation
전화번호 0327705475
팩스번호 027001551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5길 7 (청진동) (청진동, 타워8)
  댓글

  공지사항 더보기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신고(0) 차단
정**
요즘에 1일 통관 GOAT입니다.. 

종교 안 믿으셔도 이 세상의 모든 신께 여기로 오게 해달라고 기도하십시오... 그리고 God CJ를 믿으십시오...
(수정됨)
신고(0) 차단
이**
사용소비 걸려도 하루만에 통관 goat입니다...
신고(0) 차단
최**
God  임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이**
직원 월급 많이줘서 어디 못가게 붙잡아주세용..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장*
미첫다리!!!!!  오늘11시 들어왓는데 방금 완료뜸!!!  ㄷㄷㄷㄷ
최고다!!!!!!!!!
신고(0) 차단
제*
CJ는 항상 빨라요 쵝오!
신고(0) 차단
다**
15%에 당첨.
진짜 얘네 직원들 수당은 주면서 일시키는거겠죠?
신고(0) 차단
ㅇ*
여기는 365일 연중무휴임??? 노동자탄압 지리네 항상고맙다
신고(0) 차단
일**
와여기가걸리다니 행운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정**
통관때문에 cj한테 없던 호감도 생김
신고(0) 차단
신**
갓 cj이고 나발이고 항만세관으로 배타고 오는거 걸리면 느린건 똑같다..내물건 뱅기로 온것에 감사해야지....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정**
일욜날도 일하니까 갓제이자나용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장*
왜   꼬였지ㅋ
신고(0) 차단
신**
ㅋㅋ이러다 성수기때 밀라면 징징대고 욕할꺼면서... 공항통관은 일욜에 당연 근무하는것이고  cj만 일하는게 아님.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장*
눼눼~~^^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설*
대기업은 대기업인데 이유가 다 있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휘*
이걸 사용소비 걸려버리네..그래도 갓제이라 낫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김**
그립읍니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해***
정말 대기업 수준은 다르네요
신고(0) 차단
F
f*****
안될려니까 25일 60퍼도 못드네 힝
*80펀데도 안되네 ㅎ..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백***
갓제이.. 사악한 통관 세상에 한줄기 빛!그는 빛이고 사랑이시다!
신고(0) 차단
김**
일요일도 통관 
25일 항공 
방금 통관 
갓cj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설*
뭐야 이게 딴 회사 21일 입항보다 더 빨리 처리되겠네 감사합니다!!!! 
신고(0) 차단
M
m******
일요일도 근무하시네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정**
외쳐 갓 cj
신고(0) 차단
김**
갓cj걸렸다 ㅅㅅㅅㅅ
신고(0) 차단
B
B******
cj는 신이다
금요일 19시30분에 상차해서 토요일 13시 부산 집에 도착했음
토요일은 딱히 기대안했는데 ㄹㅇ 존나게 빠름 갓갓갓갓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주**
사랑해요 갓제이
신고(0) 차단
정**
갓제이 걸렸다 나이스 ㅋㅋㅋ 아 근데 왜 맨날 급하지 않은건 씨제이로 오고 급한건 ㅇㅇㅆㅌ로 가는거야ㅜㅜ
신고(0) 차단
박**
요즘 CJ만 걸리는거 너무 행복하다
신고(0) 차단
F
f*****
cj 최고다 진짜 하
신고(0) 차단
한**
언제쯤 통관 되려나 늦어도 내일까지 좀 통관 되면 좋겠는디...ㅠㅠ
신고(0) 차단
F
f*****
왜싼거만 여기오는건가요? 여러개시켰는데 젤싼게 여기왔네
신고(0) 차단
이**
4월28일 인천공항인데 아직 안빠지네 다들 칭찬인데... 내꺼만..젠장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황**
아니 비싼건 죄다 act. 지슬로우 같은데다 주고
싼건 여기다주냐 나쁜 알리
신고(0) 차단
종*
오 갓제이 왠열~~ 그런데 유니크템들은 ACT,지에이치스피드… 몇천원 잡템은 갓제이 ㅜㅠ
신고(0) 차단
ㅇ*
잡템산건 대황통운으로 오고 중요한 미니PC는 판월드네 쩝
(수정됨)
신고(0) 차단
정**
외쳐 갓제이!
신고(0) 차단
T
t****
이걸 27퍼 안에 드네 ㄴㅇㅅ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조**
와여긴 쉬는날이 없어? 고맙긴한데 대단한 회사다. 
신고(0) 차단
종*
좋겠다… 난 하나는 ACT, 다른하나는 지에이치스피드 ㅜㅠ 갓제이 언제 걸려보누…
신고(0) 차단
T
t****
지에이치스피드 일주일 기다려서 어제 통관돼고 오늘 새로운 택배 갓제이걸렸어요ㅎㅎ
신고(0) 차단
종*
부럽습니다. 이시간에 왠 놈이 밖에서 전화로 싸워싸서 잠이 깨부렀네요.  앞으로 올게 10가지 품목이 있는데 갓제이나 한진 걸렸음 좋겠습니다. 
신고(0) 차단
이**
오늘 도착했는데 당일통관 될까요?
신고(0) 차단
이**
도착은 어제왔지만.. 아무레도 오늘 통관되고 내일 물건이 오겠네요.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ㅎ*****
제꺼는 
어제 통관완료했어요
근데 오늘 도착한데요
신고(0) 차단
신**
인천공항은 무적이고 대한통운은 신이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백***
역시 cj최고!!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ㅎ*****
CJ이가 제일 최고~~^^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ㅎ*****
여시 CJ이가 제일 빨라요
신고(0) 차단
배**
감사하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l**
어 형이야
신고(0) 차단
김**
역시 CJ는 CJ이네  겁나 빨라  CJ걸리면  로또를 사야 하나 ㅋㅋㅋ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정**
씨제이 부럽따...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이**
어제는 14일에 온거 공휴일인데 통관이더니 오늘은 당일통관이네.. 이야 이렇게 빠를수갘ㅋㅋㅋ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이**
공휴일인데 일을 하시네... 빨리받아서 좋긴한데 공휴일에 일을 하다니ㅠㅠ
신고(0) 차단
이**
CJ가 진짜 최고네. 제일 나중에 시킨 게 제일 먼저 오는 위엄
신고(0) 차단
G
G*********
희한하네. 7일배송은 저쪽 느려터진대로 보내고, 일반배송은 여기로 보내고, 교통정리를 똑바로 안하는 것 같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신**
나는왜 씨제이아님.전나부럽노
신고(0) 차단
정**
대한민국 최고의 물류사, 최고의 통관사. 갓J!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S******
일욜도 열일하는군요. 빠른 통관 감사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빵*
확실히 롯데보다 빠르네요…. 씨제이걸렸으면 좋았을텐데
신고(0) 차단
H
H*********
와우~~10일 인천도착 후 이틀간 꼼짝 안하더니 지금 막 통관완료ㅎㅎ
신고(0) 차단
하**
10일자꺼 95%완료인데 왜 내꺼는 아직 통관 대기중이냐... 5%안에 내거 들어있는거 너무억울한데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배**
와 갓제이 ...
나머지도 비행기타고 갓제이에 걸렸으면..
7일차 평택항 이제 탈출..
신고(0) 차단
정**
와 씨제이 걸린거 첨이네 ㅋㅋㅋ 나이슈~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T*******
맨날 지에이치스피드만 걸렸는데 이번엔 cj !!!
신고(0) 차단
S
S*******
다른곳보다가 CJ보면 일처리 잘한다 ㅋㅋㅋ개추다 개추야
신고(0) 차단
이야...cj는 일 확실하네 우리는 오늘 하루종일 3.1퍼 하고 있는데;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L********
cj가 갓이긴하네 우리는 아직도 30일꺼 뜯는데
신고(0) 차단
이**
CJ쪽이 가장빠르네요 공휴일이 껴있어도 대박빠름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노**
어제 입항했는데 오늘 통관되고 밤에 반출되서 내일까지 올 확률은 없겠죠?  ㅠ
신고(0) 차단
주**
저도 어제 입항인데 통관 안되고 있습니다..
신고(0) 차단
주**
너 정말 이러기야? 오늘 통관 안 되면
우리 사이도 끝이야. 
신고(0) 차단
조**
그럼 제가대신 CJ를..
제쪽은 지금 아직도4월꺼 처리중 하..ㅋㅋㅋㅋㅋㄱ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
제쪽도  27일것도 안까고 오늘 쉬고 있음 왕짜증 
신고(0) 차단
정**
오늘 쉬는건가..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전**
금일 입항 통관 집하까지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각각8 ~ 9일 잡아뒀던 다른 곳 경험하고 왔더니 감격입니다
신고(0) 차단
안**
오 비행기 타고 온다 ㅋㅋ 나이스
신고(0) 차단
종*
갓 CJ!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꿩*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S******
끼야호 3.4에 들어가서 통관완료
신고(0) 차단
이**
2일꺼 많이 해 그렇지 가자가자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황**
통관했으면
출고좀 해주이소ㅜㅠ 이틀째
출고가 안되고 있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황**
한동안 계속 티와이하고 에이씨티 걸렸는데...
오랜만에 갓제이.. ㅠ
당일 통관 안되더라도 갓제이면 환영이지!! ㅠ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ㅇ**
꺄아아아 씨제이당 ㅎㅎㅎ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백***
갓제이 걸림 ^0^ 최고야 최강cj
신고(0) 차단
직****
나 당일통관 안되서 슬펐어ㅜ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황**
에이씨티 걸릴까봐 조마조마
했는데 씨제이라니..ㅋㅋ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백***
요즘 계속 대한통운 걸려서 행복했는데 이번에 올거 다른데 걸릴까봐 너무 불안함 이번에도 제발 cj로 제발!!!!!!!!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김**
뱅기타고 왔나 이틀만에 동네로 왔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씨제이가 체고야..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먼**
당일통관 기대해봐도 되는건가?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정**
역시 갓cj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김**
당일통관 갓제이 소리질러엇ㅅㅅㅅ
신고(0) 차단
제*
갓제이
신고(1) 차단
제***
CJ대한통운으로 전국 통일! 
근데 문제는 내가 국내 특송업체를 지정못하고 중공쪽 출항  항구(Departing port)에 따라 국내 로컬  특송 업체가 정해지니 에휴... 
22일 평택항 입항한게 29일 통관한데 근데 27일 인청공항 입항한 것 주문 2개는 천원 마켓 구매품인데  인천공항으로 입항해서 29일 통관한다네.                            
 중공린민 유한공사들은 왜 이래? 빨리 빨리 몰라? 천원 마켓 싸구려 제품이 훨씬더 배송이 좋은 이유가 뭐야? 
(수정됨)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ㄱ**
대기업은 역시 다르다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ㅇ**
너모조아 씨제이~~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김**
대 씨제이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한**
다른 통관업체에서 고통받던걸 여길 보자마자 암이 나았습니다
신고(0) 차단
박**
또 너야? 항상 씨제이면 좋겠다
신고(0) 차단
김**
가즈아 25일!!!!!!
신고(0) 차단
윤**
23일 70프로 내가 안들어?
신고(0) 차단
지**
25일 통관완료인데 아직까지 통관완료 안되네요 
빨리처리 부탁드립니다
신고(0) 차단
정**
젠장 또 씨제이야 나는 숭배를 해야만 해 
신고(0) 차단
I
i***
자에이치에서 걸린 암이 여기서 나았습니다
신고(0) 차단
다*
댓글이 삭제 되었습니다.
신고(0) 차단
전량 비행기라서 그럼
신고(0) 차단
사진 설명
I****
역시 씨제이 내일 kj234 잘 부탁